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핫타임 <~~~~~~~~ 10년전 메이플이나 할 법한 발상 애기카붕이 추천 38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304 작성일 2020-10-24 05:18:16 https://arca.live/b/counterside/8852504 동접자 자랑도 못 하는 겜이 먼 핫타임이냐고 추천! 38 ( 3)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떼껄룩 2020-10-24 05:18:44 ㅋㅋ 펼쳐보기▼ TLCrow 2020-10-24 05:18:49 얘네들은 우리 좆같으라고 겜 만드는거임 펼쳐보기▼ 겟타 2020-10-24 05:18:56 이겜 제작자 틀딱일듯 펼쳐보기▼ DisplayPort 2020-10-24 05:19:07 넥슨에 올려보내는 지표 중 하나가 순간최대동접 인거같음 펼쳐보기▼ 카사는전설이다 2020-10-24 05:36:55 ㄹㅇ 솔직히 이거아니면 설명이 안된다 그놈의 넥슨게임이 공통적으로 다 핫타임 지랄있는거보면 펼쳐보기▼ ㅇㅇ 2020-10-24 05:19:38 베버 2020-10-24 05:19:38 ㅇㅇ (121.164) 2020-10-24 05:19:55 삭제 수정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안할꺼냐구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0-24 05:19:59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0-24 05:30:26 이거 이터제한 있는데 왜 바득바득 유지하는지 진짜 이해 못하겠음 이것도 건의 넣을 때 넣어야지 ㅋㅋ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0-24 05:30:43 설마 넥슨이라 진짜 동접자랑 하는 건 아니겠지? 펼쳐보기▼ ㅇㅇ 2020-10-24 05:33:33 이거 맛다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24 05:36:40 감자떡 2020-10-24 06:25:03 언제적 마인드야 씹ㅋㅋㅋㅋ 좆슨 수준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넥슨게임 특 [1] 코코야야 2020.10.24 46 2 파워 오버웰밍보다 한단계 더 올라가는 치트키 이천쌀떡볶이 2020.10.24 427 0 근데 ㄹㅇ 그시절 게임tv가 낭만이 잇엇음 [3] 꿀때지 2020.10.24 84 0 이것도 틀딱게임으로 쳐주냐? [8] 묘갤러 2020.10.24 101 0 본인 언제 야누스 나올지 몰라서 메카특적핵 30개는 남겨둠 ㅋㅋㅋ [5] ㅁㄴㅇㄹ (112.164) 2020.10.24 64 0 건틀렛 와 무승부 뭔데.. [9] 뜨거운냉거피 2020.10.24 131 0 출시한지 반년넘은 모바일 게임이면 틀딱 비율이 더 많지 ㅅㅅㅅ 2020.10.24 46 0 스타얘기하니까 혈압마라톤 마렵네 [1] 네오딤남편 2020.10.24 40 0 건틀렛 이거 뭐냐 ㅋㅋ [2] 십공소 2020.10.24 97 0 이거 금태가 만든 할로윈 캐릭터 맞지? [4] hver 2020.10.24 232 1 할배들아 스타는 베버 2020.10.24 30 1 커피포트 방벽 메카 취급임? [3] ㅇㅇ (218.147) 2020.10.24 121 0 21세기에 태어난 애들도 슬슬 군대 가야지 [1] 한우쟝 2020.10.24 52 0 겜하면서 처음으로 외운 치트키 [7] 꿀때지 2020.10.24 114 0 토미는 소년가장이야 [1] 겟타 2020.10.24 68 0 친구가 60명인데 힐뎅 2020.10.24 38 0 내 틀딱 기준 [4] 묘갤러 2020.10.24 79 0 내 동년배만해도 스타 잘 모르던데 [6] 수램 2020.10.24 104 0 에델 기본일러가 더 예뻐서 스킨 안 삼 [4] 우기 2020.10.24 205 0 차라리 특정시간에 접하면 채용권 한장 주는걸 해 한우쟝 2020.10.24 38 0 건틀렛 각수연 적폐 아님 [8] ㅇㅇ (121.185) 2020.10.24 139 -1 갓겜 [1] ㅇㅇ 2020.10.24 68 -2 스테이시스필드도 아니고 리콜을 모른다니 ㅋㅋㅋ [6] 코코야야 2020.10.24 127 0 핫타임 <~~~~~~~~ 10년전 메이플이나 할 법한 발상 [14] 애기카붕이 2020.10.24 1304 38 카붕이 면접실앞이다 긴장된다 [9] 감자갓 2020.10.24 127 0 구인/구직 응애 [1] ㅇㅇ 2020.10.24 85 0 하림이 저요저요콘 좀 달아줘 [12] ㅇㅇ 2020.10.24 112 0 건틀렛 류드밀라 못 써먹겠음 [13] 우기 2020.10.24 177 0 에델은 기본일러가 너무 구려 [6] 한우쟝 2020.10.24 102 0 틀딱들 또 지들만 아는 이야기하네 [4] 베버 2020.10.24 78 2 로자리아는 아가야 [2] 아담한 2020.10.24 103 0 가은이 44랩 찍음 [4] 흑카우 2020.10.24 80 0 백도어 자기함선앞 루미도 웃긴게 [2] hver 2020.10.24 133 0 여름뉴비는 아가야... [5] ㅇㅇ 2020.10.24 90 -1 건틀렛 겨우 올라왔네 [1] 한남맨 2020.10.24 100 0 할게 너무 없어~~~ 빠루 2020.10.24 28 0 와 얘 너무 꼴리는데.. 애정이 흔들리는 것 같음. [21] 히로아인 2020.10.24 180 0 건틀렛 좆일웡 진짜 개어이없네ㅋㅋ [4] 삭제 2020.10.24 135 0 소신발언) 핫타임 이벤트 안했으면 좋겠음 [4] 코코야야 2020.10.24 100 5 왜 하는 겜들 없뎃시즌 다 같이 겹치는거지 [1] 애기카붕이 2020.10.24 41 0 카사 아카콘 귀여운 것들 달아봐 [8] 한우쟝 2020.10.24 74 0 와 리콜을 모른다고? [4] 네오딤남편 2020.10.24 105 0 아비터 리콜을 모른다는 뜻은 [1] ㅇㅇ (112.214) 2020.10.24 66 0 요즘애들 ㄹㅇ 클로킹도 모름? [4] 꿀때지 2020.10.24 97 0 카사 시작하고 다른 모바일 겜이 넘 재미가 없다 [1] 초전자포 2020.10.24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4 05: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