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류드밀라 못 써먹겠음 우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77 작성일 2020-10-24 05:17:41 https://arca.live/b/counterside/8852483 셋바 튜닝 이런 거 할 돈 없어서 월정액 질러서 스킨 기채 존버만 하니까 류드 줄 셋옵이 공방 밖에없음그러다보니 내 류드는 꼭 상대류드보다 약함그래서 소영이나 실비아로 카운터치는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치아가 2020-10-24 05:19:13 씹고수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우기 2020-10-24 05:20:51 어차피 나는 써도 지길래 5코 버린다 생각함 펼쳐보기▼ 트조 2020-10-24 05:19:41 주시영안넣음? ㅋㅋㅋ 펼쳐보기▼ 우기 2020-10-24 05:20:31 골3 이후로 안 쓰는디.. ㄱㅊ음? 펼쳐보기▼ 트조 2020-10-24 05:21:26 류드상대로 스턴걸고 바로 조질방법있으면 해야지 펼쳐보기▼ 트조 2020-10-24 05:21:50 보통은 맞류드 아니면 강소영으로 직접 뚜까팸 펼쳐보기▼ 우기 2020-10-24 05:21:55 실비아 스턴 먹이고? 그러면 주시영 셋옵 머줌? 펼쳐보기▼ 트조 2020-10-24 05:22:24 주시영 보통 안티스나 가서 류드저격 많이함 펼쳐보기▼ 우기 2020-10-24 05:23:21 ㅇㅎ... 펼쳐보기▼ 아루엘 2020-10-24 05:22:33 어케이겼노 시발련ㄴ아 탱킹 안될텐데 멀로탱함? 펼쳐보기▼ 우기 2020-10-24 05:23:54 에델 파편+루미로 알렉신디한테 가는 딜 줄임.. 이디스로 류드 컷하고 펼쳐보기▼ 아루엘 2020-10-24 05:24:41 와 에델파편 ㅋㅋㅋㅋ 그렇게 쓰는거구만 이디스는 최대한 앞에다가 소환함? 아니면 시그마처럼 맨뒤에 박아놔? 펼쳐보기▼ 우기 2020-10-24 05:25:10 함선에서 조금 앞에 박아둠 그러면 이디스 특수기or궁으로 류드 컷 됬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본인 언제 야누스 나올지 몰라서 메카특적핵 30개는 남겨둠 ㅋㅋㅋ [5] ㅁㄴㅇㄹ (112.164) 2020.10.24 64 0 건틀렛 와 무승부 뭔데.. [9] 뜨거운냉거피 2020.10.24 131 0 출시한지 반년넘은 모바일 게임이면 틀딱 비율이 더 많지 ㅅㅅㅅ 2020.10.24 46 0 스타얘기하니까 혈압마라톤 마렵네 [1] 네오딤남편 2020.10.24 40 0 건틀렛 이거 뭐냐 ㅋㅋ [2] 십공소 2020.10.24 97 0 이거 금태가 만든 할로윈 캐릭터 맞지? [4] hver 2020.10.24 232 1 할배들아 스타는 베버 2020.10.24 30 1 커피포트 방벽 메카 취급임? [3] ㅇㅇ (218.147) 2020.10.24 121 0 21세기에 태어난 애들도 슬슬 군대 가야지 [1] 한우쟝 2020.10.24 52 0 겜하면서 처음으로 외운 치트키 [7] 꿀때지 2020.10.24 114 0 토미는 소년가장이야 [1] 겟타 2020.10.24 68 0 친구가 60명인데 힐뎅 2020.10.24 38 0 내 틀딱 기준 [4] 묘갤러 2020.10.24 79 0 내 동년배만해도 스타 잘 모르던데 [6] 수램 2020.10.24 104 0 에델 기본일러가 더 예뻐서 스킨 안 삼 [4] 우기 2020.10.24 205 0 차라리 특정시간에 접하면 채용권 한장 주는걸 해 한우쟝 2020.10.24 38 0 건틀렛 각수연 적폐 아님 [8] ㅇㅇ (121.185) 2020.10.24 139 -1 갓겜 [1] ㅇㅇ 2020.10.24 68 -2 스테이시스필드도 아니고 리콜을 모른다니 ㅋㅋㅋ [6] 코코야야 2020.10.24 127 0 핫타임 <~~~~~~~~ 10년전 메이플이나 할 법한 발상 [14] 애기카붕이 2020.10.24 1305 38 카붕이 면접실앞이다 긴장된다 [9] 감자갓 2020.10.24 128 0 구인/구직 응애 [1] ㅇㅇ 2020.10.24 86 0 하림이 저요저요콘 좀 달아줘 [12] ㅇㅇ 2020.10.24 112 0 건틀렛 류드밀라 못 써먹겠음 [13] 우기 2020.10.24 177 0 에델은 기본일러가 너무 구려 [6] 한우쟝 2020.10.24 102 0 틀딱들 또 지들만 아는 이야기하네 [4] 베버 2020.10.24 78 2 로자리아는 아가야 [2] 아담한 2020.10.24 103 0 가은이 44랩 찍음 [4] 흑카우 2020.10.24 80 0 백도어 자기함선앞 루미도 웃긴게 [2] hver 2020.10.24 133 0 여름뉴비는 아가야... [5] ㅇㅇ 2020.10.24 90 -1 건틀렛 겨우 올라왔네 [1] 한남맨 2020.10.24 100 0 할게 너무 없어~~~ 빠루 2020.10.24 28 0 와 얘 너무 꼴리는데.. 애정이 흔들리는 것 같음. [21] 히로아인 2020.10.24 180 0 건틀렛 좆일웡 진짜 개어이없네ㅋㅋ [4] 삭제 2020.10.24 135 0 소신발언) 핫타임 이벤트 안했으면 좋겠음 [4] 코코야야 2020.10.24 100 5 왜 하는 겜들 없뎃시즌 다 같이 겹치는거지 [1] 애기카붕이 2020.10.24 41 0 카사 아카콘 귀여운 것들 달아봐 [8] 한우쟝 2020.10.24 74 0 와 리콜을 모른다고? [4] 네오딤남편 2020.10.24 105 0 아비터 리콜을 모른다는 뜻은 [1] ㅇㅇ (112.214) 2020.10.24 66 0 요즘애들 ㄹㅇ 클로킹도 모름? [4] 꿀때지 2020.10.24 97 0 카사 시작하고 다른 모바일 겜이 넘 재미가 없다 [1] 초전자포 2020.10.24 87 0 ✋질문 뉴비 이중에 강화할거 있어여? [4] 마녀유희 2020.10.24 84 0 왜 귀여워 보이는 로리캐들은 다 성능이 별로임? [4] 시그마꼴리더라 2020.10.24 145 0 아 씨발 금태야 어떻게 이게 70프로야 [1] 아이세스 2020.10.24 68 0 건틀렛 강소영 류드밀라 때려짐? [5] ㅇㅇ 2020.10.24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4 05: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