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바 튜닝 이런 거 할 돈 없어서 월정액 질러서 스킨 기채 존버만 하니까 류드 줄 셋옵이 공방 밖에없음
그러다보니 내 류드는 꼭 상대류드보다 약함
그래서 소영이나 실비아로 카운터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