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발 상향도 적당히해야지 전진방벽때문에 스턴판정이 폰화면 80프로는 잡아먹는것도 개꼬운데
류드vs류드 대전에서 류드가 공중안치고 방벽치기 시작하다가 퇴근하는거보고 스트레스 오지게받네 진짜ㅋㅋ

씨발 상향도 적당히해야지 전진방벽때문에 스턴판정이 폰화면 80프로는 잡아먹는것도 개꼬운데
류드vs류드 대전에서 류드가 공중안치고 방벽치기 시작하다가 퇴근하는거보고 스트레스 오지게받네 진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