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부터 며칠까지 아싸리 기간 정해두고 할거 아니면 차라리 안하는게 나음

모바일게임을 시간 맞춰서 플레이 하는사람이 어딨어

자기전이나 남는 시간에 짬짬이 하는거지

24시간 앱플돌리는 백수용 이벤트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