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태가 이젠 신캐낼때마다 이벤트로든 뭐든 스토리엔 무조건 나올거라고 했는데


딴 각성캐처럼 그냥 던전하나깨는 걸로 내놓을수도 있지만

왠지 할로윈이벤 2주차 스토리에 등장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