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듀토리얼만 끝나고 선별뽑기?랑 초반 300다이야준거로 뽑았는데


추석에 했었다던 이벤트 있었으면 리세작업 가능했을거 같은데 


2각 리세계정 사기에는 좀 그렇고, 걍고 하면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