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리세계 사왔어요 ㅇㅇ (123.213)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86 작성일 2020-10-28 02:02:23 https://arca.live/b/counterside/8936942 선별뽑이 남았는데 어떤걸 뽑으면 되나요?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264430 2020-10-28 02:02:33 264430 2020-10-28 02:02:38 264430 2020-10-28 02:02:50 샤오린+sr 한개 들고가셈 펼쳐보기▼ ㅇㅇ (123.213) 2020-10-28 02:03:51 삭제 수정 이름이 기억 안 나는데 샤오린 외에 뽑으면 좋다는 캐릭 하나 더 있었는데 그거보단 샤오린이 낫나요? 펼쳐보기▼ 264430 2020-10-28 02:04:32 샤오린 카일 치나츠 중에 나는 샤오린이 제일 낳은 듯 펼쳐보기▼ 264430 2020-10-28 02:05:34 *수정됨 https://arca.live/b/counterside/8850059?mode=best&target=all&keyword=%EC%84%A0%EB%B3%84&p=1 참고 펼쳐보기▼ ㅇㅇ (123.213) 2020-10-28 02:08:46 삭제 수정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이 샤오린 시엔 잡으라는데 시엔이 있으면 sr3대장 중 없는거 잡는게 이상적이죠? 펼쳐보기▼ 264430 2020-10-28 02:09:44 에델슈타트 2020-10-28 02:03:25 깡통이좋다면 타이탄 펼쳐보기▼ ㅇㅇ (218.232) 2020-10-28 02:03:50 삭제 수정 샤오린시엔 펼쳐보기▼ 푸별 2020-10-28 02:05:51 난 치나츠추천 펼쳐보기▼ ㅇㅇ (123.213) 2020-10-28 02:10:30 삭제 수정 음..고민이 되네요 샤오린 추천하시는 분이 많아서 그런데 추천 이유 간단히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펼쳐보기▼ 푸별 2020-10-28 02:11:24 출석보상 ssr권에서도 받을수있고 류드있음 샤오린 불필요 펼쳐보기▼ ㅇㅇ (123.213) 2020-10-28 02:22:09 삭제 수정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ㅇㅇ 2020-10-28 02:16:28 치나츠 뽑아 샤오린이 좋긴해도 1군 류드가 샤오린보다 훨씬 좋음 펼쳐보기▼ ㅇㅇ (123.213) 2020-10-28 02:25:29 삭제 수정 류드랑 샤오린 포지션이 겹치나 보네요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ㅇㅇ (118.131) 2020-10-28 02:17:57 삭제 수정 2각 리세 대충 얼마에 사셨나요? 저도 오늘시작인데 리세사볼려구요 ㅠㅠ2각 비싸면 1각계정이라도 ㅋㅋ 펼쳐보기▼ ㅇㅇ (123.213) 2020-10-28 02:22:46 삭제 수정 저는 이거 6에 구했습니다 대부분 6~9 이렇게 하더라구요 펼쳐보기▼ ㅇㅇ (118.131) 2020-10-28 02:26:53 삭제 수정 ㄳ합니다 펼쳐보기▼ 푸별 2020-10-28 02:31:19 http://www.hungryapp.co.kr/bbs/list.php?bcode=counterside&scode=9&catecode=008 펼쳐보기▼ 푸별 2020-10-28 02:31:34 사진가져와서 물어보고사 펼쳐보기▼ ㅇㅇ (118.131) 2020-10-28 03:26:31 삭제 수정 네 감사합니다 ㅠ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안녕하세요. 비사중학교 양하림입니다. [15] 양하림 (211.105) 2020.10.28 3754 17 브레인데스는 선넘었지 금태새끼야 [4] 이천쌀떡볶이 2020.10.28 114 0 근데 왜 다들 강화모듈은 안터는거임? [4] 십공소 2020.10.28 104 0 왜 나만 다이브 안주고 레이드 줘 몰름보 2020.10.28 41 0 악 시발 산채로 오리 튀기는 짤 보고 왔음 [2] Vergil 2020.10.28 367 0 신디 스킨 왜케 육익 에이미같음 [4] 호호 2020.10.28 220 0 자계 433 씨발 어케뚫냐 안될꺼뭐있노 2020.10.28 59 0 카운터 탱커 무기는 뭐쓰냐 [5] 힘을숨김 2020.10.28 95 0 이벤트 다 털었다 미미카키 2020.10.28 66 0 밑에 오늘 시작한 뉴비 이미지 추가요 [10] ㅇㅇ (118.131) 2020.10.28 158 0 태포 개편으로 상점에 가은이 추가되었습니다 [2] 메이 2020.10.28 85 -1 로긴하고 소신발언 [8] 수램 2020.10.28 105 -1 면제겜 근황 [11] ㅇㅇ (1.242) 2020.10.28 254 2 예아 Vergil 2020.10.28 58 1 로긴하고 소신발언 해도 됨? [3]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28 122 1 ✋질문 제인 도우 구림? [8] Asigan 2020.10.28 132 0 형들 오늘시작 뉴비 영웅뽑은거 걍고하면됨? [2] ㅇㅇ (118.131) 2020.10.28 80 0 힐데에 박았다. [3] 맨드란 2020.10.28 90 0 저거도 정신병이네 [6] 오새린 2020.10.28 177 1 캐릭풀 올려봄 [3] ㅇㅇ 2020.10.28 88 0 함선자재=>함선고급자재 업글 됐으면 좋겠음 ㅇㅇ 2020.10.28 38 1 태포조각으로 없는캐 애초에 못먹는다 아님? [2] 안될꺼뭐있노 2020.10.28 90 0 류드밀라 스킨 개꼴리는거 생각해냄 [4] ㅇㅇ 2020.10.28 188 -2 리세계 사왔어요 [22] ㅇㅇ (123.213) 2020.10.28 186 1 건틀렛 강소영은 전당템 씁시다 [3] 제리_ 2020.10.28 243 0 섹스가은섹스 [2] 치아가 2020.10.28 486 0 핫타임 시작 [2] ㅇㅇ (1.243) 2020.10.28 101 0 에이미 2코로 낮춰줬음좋겠다 [1] 글레어 2020.10.28 60 0 각성서윤 나오면 야누스마냥 클레스 체인지할듯 [2] 오새린 2020.10.28 81 0 강소영의 반대는? [7] 에델슈타트 2020.10.28 152 -7 가짜구세주 어떻게등장할까 [1] ㅇㅇ (111.118) 2020.10.28 84 0 사랑해 고철 [3] 빠루 2020.10.28 125 1 아까 실비아가 안뒤진이유가있었음... [8] 십공소 2020.10.28 189 0 미래에서 패노 보고옴 [6] 힐뎅 2020.10.28 111 0 웰시 각수연 줄만 함? [3] 힘을숨김 2020.10.28 88 0 사랑해 할매 [3] 빠루 2020.10.28 110 1 대회 [할로윈 대회] 모두가 투명인간 코스프레! [8]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8 703 -18 각성캐없이 예전에 쓰던계정으로 복귀하는거 어떰 [5] ㅇㅇ 2020.10.28 111 0 무과금으로 치킨먹음 [5] ㅇㅇ (1.242) 2020.10.28 137 0 ㅋㅋ [4] ㅇㅇ 2020.10.28 108 0 꿈에선 스충셋 있었는데 [1] CCCAAA 2020.10.28 107 0 다이브 자동전투는 하얀색칸을 최대한 많이 밟는쪽으로 설정되어있던데 [1] ㅅㅅㅅ 2020.10.28 91 0 설날 적폐엄선케릭풀 무료뽑으로 또 떡상할듯 부사장이수연존나박고싶다 2020.10.28 57 0 ✋질문 연봉협상할 때 주로 뭐 누름? [6] Asigan 2020.10.28 142 0 건틀렛 솔저덱으로 플레가기 어렵지않음? [5] ㅇㅇ 2020.10.28 13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8 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