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저건 진짜 챈 불탄다고 올린게 아닐까 닥터최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29 작성일 2020-10-28 15:54:03 https://arca.live/b/counterside/8956418 어느정도 짐작은 가는데 차라리 집 불타는 짤에 카사라고 써놓지저건 너무 애매하고 관련이 없다파딱이 아무 말 없이 차단 맥였어도 뭐 어케 말 못했을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타다노 2020-10-28 15:54:32 올린 이유라도 물어보고 싶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강소영 전장 뽑는다 흡 [6] DisplayPort 2020.10.28 140 0 점검후에 무료채용 없어지거나 안 하지? [2] 한우쟝 2020.10.28 80 0 뭔가 어색한 짤 [7] ㅇㅇ 2020.10.28 319 0 내일 실성능 까보고 유나는 2차 청문회 가자 [3] 양념게장 2020.10.28 93 0 모건은 안티스나 주고 써먹어봐야겠네 [2] Vergil 2020.10.28 146 0 건틀렛 드디어 플래티넘 찍었다 [3] ㅇㅇ (183.106) 2020.10.28 83 0 건안돌리니까 할게 없다 [1] 치아가 2020.10.28 64 0 입맛 다시는 표정 너무 꼴림 [7] 미야 2020.10.28 2208 0 니들 오늘 점검전에 무료채용 돌릴거냐 [8] 한우쟝 2020.10.28 114 0 모건하고 대머리는 전당 타임어텍 용으론 안되나 [9] 선반위곰인형 2020.10.28 106 0 건틀렛 모건 쉴드상관없이 체력만 보는거면 [4] 트조 2020.10.28 109 0 이거 이벤트 주화 남은거 그냥 싹 다 키카드로 바꾸는게 맞겠지? [1] ㅇㅇ (118.220) 2020.10.28 57 0 추석때 알렉스만 먹었어도 레지나 바로 선택하는데 한우쟝 2020.10.28 45 0 건틀렛 근데 상대 강등인거 알고 오픈해줘도 상대가 의심한다 ㅋㅋ [7] ㅁㄴㅇㄹ (59.3) 2020.10.28 145 0 나중에 메카닉 모음 픽업 뜨면 좋겠다 시그마꼴리더라 2020.10.28 35 0 나도 광고좀 올려볼까? [5] Ryude 2020.10.28 75 0 솔저는 스충안쓰지? [3] 유채리 2020.10.28 81 0 멍하니 수영복 보고있으니까 [4] sizeaton 2020.10.28 156 0 소림이는 아가야 [3] 러비캣 2020.10.28 83 0 모건 특수기 쿨을 줄여주지 [2] Vergil 2020.10.28 132 0 라오에서 썩은물이라 뉴비들 기분 이해 힘들었는데 [6] 한우쟝 2020.10.28 166 2 선택권 12만원은 진짜 무슨생각인지 궁금하다 [11] ㅇㅇ 2020.10.28 153 1 즉사는 모건만 언급되네 [5] ㅇㅇ 2020.10.28 129 0 저건 진짜 챈 불탄다고 올린게 아닐까 [1] 닥터최고 2020.10.28 129 0 이 겜 할만함? [14] 백발덕후 2020.10.28 179 0 그러고보니 신규함선 중장이던데 단단하잖아 이거 [5] 위천마펀치 2020.10.28 107 0 지치네 [3]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0.28 93 8 기채 패키지는 안 사고 채용권 패키지 사고 [1] 한우쟝 2020.10.28 65 0 리세계 사고 체크해야할게 뭐 있어? [8] ㅇㅇ (121.159) 2020.10.28 98 0 태포 뭐농 나 아가탱크 못사는거야 금태링다메다메 2020.10.28 63 0 건틀렛 5번쨰 똑같은 사람만 매칭되는중; [5] 으아재발요 2020.10.28 92 1 이거 여기다 박아도 됨? [11] Innocente 2020.10.28 137 0 이것도 저격인가 [20] 중고흑우 2020.10.28 1652 23 작은핵이 대체 왜부족하지?? [10] S4N 2020.10.28 153 0 아 자동전투 꺼진거 모르고 챈보다가 키카드 3개 날아감... [2] ㅇㅇ (118.220) 2020.10.28 79 0 눈 뜨면 셋바 1500개 있음 좋겠다 [5] 선반위곰인형 2020.10.28 76 0 님들 스커덱 굴리고싶은데 오하요 만들가치 있을까요 [2] ㅇㅇ 2020.10.28 61 0 요즘은 간나쓰선이 아니라 간나쓰엘이노 Edge 2020.10.28 90 0 태포 주는 거 말인데 [6] ㅇㅇ (211.33) 2020.10.28 82 0 3각리세계 샀다 [10] ㅇㅇ (121.159) 2020.10.28 183 0 할로윈스킨을 본 우리의 반응 [1] 뇌가있는용기병 2020.10.28 116 -1 건틀렛 상대 강등전이면 어지간해선 져주는데 [2] Sorfe 2020.10.28 90 0 그땐 힘도 딸리고 캐릭도 딸리고 이터도 딸리고 [4] 한우쟝 2020.10.28 80 0 아 근데 갑자기 태포로 린시엔 풀매수 마려움 [1] 네오딤남편 2020.10.28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8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