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신규캐도 태포로 먹을 수 있게 해주던 것처럼 개편하는 게 아니라
이미 있는 캐만 조각 바꿀 수 있게 하는 게 마음에 안듬.
지금 수시채용 1회 남겨뒀고 옌도 이디스도 없는데
내가 이걸 포기하고 태포 바꿔봤자
이미 있는 캐릭들 굳이 또 얻을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하고 있거든
비정상인가?
예~전에 신규캐도 태포로 먹을 수 있게 해주던 것처럼 개편하는 게 아니라
이미 있는 캐만 조각 바꿀 수 있게 하는 게 마음에 안듬.
지금 수시채용 1회 남겨뒀고 옌도 이디스도 없는데
내가 이걸 포기하고 태포 바꿔봤자
이미 있는 캐릭들 굳이 또 얻을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하고 있거든
비정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