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짤 꼴리면 바로 기절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4
작성일
댓글
[3]
들깨잔치국수
위천마펀치
열대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세계 사고 체크해야할게 뭐 있어?
[8]
98
0
태포 뭐농 나 아가탱크 못사는거야
63
0
건틀렛
5번쨰 똑같은 사람만 매칭되는중;
[5]
93
1
이거 여기다 박아도 됨?
[11]
137
0
이것도 저격인가
[20]
1653
23
작은핵이 대체 왜부족하지??
[10]
153
0
아 자동전투 꺼진거 모르고 챈보다가 키카드 3개 날아감...
[2]
80
0
눈 뜨면 셋바 1500개 있음 좋겠다
[5]
77
0
님들 스커덱 굴리고싶은데 오하요 만들가치 있을까요
[2]
62
0
요즘은 간나쓰선이 아니라 간나쓰엘이노
91
0
태포 주는 거 말인데
[6]
83
0
3각리세계 샀다
[10]
183
0
할로윈스킨을 본 우리의 반응
[1]
117
-1
건틀렛
상대 강등전이면 어지간해선 져주는데
[2]
91
0
그땐 힘도 딸리고 캐릭도 딸리고 이터도 딸리고
[4]
81
0
아 근데 갑자기 태포로 린시엔 풀매수 마려움
[1]
91
0
여태까지 메카덱들 정정당당하게 라인전으로 조졌는데
[5]
102
0
짤꼴잠
[3]
64
1
건틀렛
메카닉 덱할 자격이 없다
[1]
93
0
완료 터치해도 안 깨져
[3]
57
0
건틀렛
와.... 랭커들은 진짜 미쳤네
[4]
169
0
어그로광고 올린 애들은 본인들이 홍보에 지대한 역할 한줄알거임
[3]
92
0
짤 꼴리면 바로 기절함
[3]
94
0
혹시 이거 말한거임?
[11]
130
0
내일부터 모건 즉사로 다 죽는거냐?
[5]
105
0
태포쓰알 당첨 대충 이정도인가?
[3]
117
0
아 비틱마렵다
[2]
63
0
님들 이겜 할 만함?
[19]
173
0
뇌피셜로 설계해봤는데 나 슨카우트 쓸래
[3]
85
0
흔들리는 민심 속에서~
[3]
105
8
내일 카사 이벤 하려고 반차냄
[6]
83
0
협력사 2페가 왜 안됨
[1]
59
0
할로윈 스킨은 걸러야겠다
[2]
78
-1
담주 레이크 2밴당하면 어카지
[2]
50
0
배리나 광고 ㄹㅇ 애미뒤진거같은데
[3]
640
3
고기굽는광고는 분탕치려고 올린건가
[1]
82
1
내일 챈 떡밥
[2]
98
0
이벤트 스토리 기대하는 사람은 없냐?
[5]
102
0
뉴비 여기서 시마이 치면 되냐?
[23]
158
0
이벤트에서 프리드웬 기관, ESPR, 기적심의회 만나려나?
32
0
일찍안자면 낼못일어남
[4]
70
0
건틀렛
레이크 너프전까지 건 오토덱해야게따
74
0
전당탬이 개씹사기네 ㅋㅋㅋㅋㅋㅋㅋ
[2]
134
0
근데 생각해보면 엘자 존나 꼴받긴 했어
[2]
1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