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다 + 솔져덱 구상중인데
슨카우트의 단점으로 할배들이 꼽은 2가지가
예열에 시간이 걸림 + 사거리가 짧아 잘뒤짐
이거잖아?
딜량이 괜찮으니 써도 괜찮고
잘죽으면 더더욱 고맙지
전진성이 좋으니까 앞으로 내몰아서 죽일거야
죽어서 류다 패시브 증뎀버프에 밑거름이 되고
다시 살아나면 딜좀 넣다가
또 앞으로 내몰아서 죽이면 되지ㅋㅋㅋㅋ
써먹기 좋은 장기말이네 ㅋㅋㅋㅋ
오래살아도 이득 죽어도 이득 ㅋㅋㅋㅋ

류다 + 솔져덱 구상중인데
슨카우트의 단점으로 할배들이 꼽은 2가지가
예열에 시간이 걸림 + 사거리가 짧아 잘뒤짐
이거잖아?
딜량이 괜찮으니 써도 괜찮고
잘죽으면 더더욱 고맙지
전진성이 좋으니까 앞으로 내몰아서 죽일거야
죽어서 류다 패시브 증뎀버프에 밑거름이 되고
다시 살아나면 딜좀 넣다가
또 앞으로 내몰아서 죽이면 되지ㅋㅋㅋㅋ
써먹기 좋은 장기말이네 ㅋㅋㅋㅋ
오래살아도 이득 죽어도 이득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