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광고 허구한날 올라오고 그거 클릭해서 온 애들이 왜 전복 짤이냐고 묻는 글 올라올때 마다 ㅈㄴ 뿌듯해 했을거임
6ㅡ7월에 하던거 9ㅡ10월까지 해서 뇌절 좀 그만치라고 씹노잼이라 하니까 빠르게 비추 1 박히던데
전복광고 허구한날 올라오고 그거 클릭해서 온 애들이 왜 전복 짤이냐고 묻는 글 올라올때 마다 ㅈㄴ 뿌듯해 했을거임
6ㅡ7월에 하던거 9ㅡ10월까지 해서 뇌절 좀 그만치라고 씹노잼이라 하니까 빠르게 비추 1 박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