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같은사람이랑 두번붙어서 첫판 내가 이기고 또매칭되서 보니까 강등전이길래 좋은승부 건모티콘 쓰고 오픈함

내가 강등처먹을 위기아니면 상대강등이면 져줄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