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컨소상점을 건포상점 처럼 만들었어야 했는데 히메코달린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61 작성일 2020-10-28 16:26:38 https://arca.live/b/counterside/8957007 아니면 건포 상점을 줄이고 컨소 상점에 더 넣던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구관조리병 2020-10-28 16:28:22 *수정됨 건포상점은 이제 줄이면 또 지랄할듯 건포 빼기 쉬워져서 펼쳐보기▼ 히메코달린다 2020-10-28 16:28:46 아무튼 적어도 건포급은 되었어야 호평 받았을 듯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10-28 16:29:1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질문있어요 [15] ㅇㅇ (123.213) 2020.10.28 132 0 교환소 우선순위 질문 [4] 와 2020.10.28 67 0 스포) 생각해보니 이대사 소름이네 [11] Ludovicus 2020.10.28 280 3 걍 컨소상점에서 건포 팔면 안되냐 [3] 미야 2020.10.28 93 3 쿼츠 깡채용 마렵네.. 이윰이 2020.10.28 36 0 유입걱정하는거 맞냐 [7] ㅇㅇ (121.143) 2020.10.28 158 6 카바 [2] hver 2020.10.28 93 1 아슬아슬하게 다털었다 [3] 중고흑우 2020.10.28 128 0 아니 시발련 언제살아났어 [6] 묘갤러 2020.10.28 109 0 건틀렛 메카박이들 상대할때보면 [5] Ryude 2020.10.28 107 0 어둠의채용 망했다 초기화 [1] 이윰이 2020.10.28 70 0 카사 픽업 매우 이상한게 [2] 초전자포 2020.10.28 100 0 건틀렛 와 진짜 기대도 안했다가 막판 하이큐잡고 플3됨 [2] ㅇㅇ (182.227) 2020.10.28 82 2 메카덱은 진짜 템 쌓여야 할만하다 [4] lllBoomerlll 2020.10.28 120 0 이번 할로윈패키지 뭐 사면됨? [2] 유동분신술 2020.10.28 74 0 컨소 상점에 기채권 넣어두지 [1] Ryude 2020.10.28 44 0 소액과금 해볼까생각중인데 [7] 개미드리 2020.10.28 96 0 이제 컨소 상점도 2단 3단 만들 것 같은데 [1] Vergil 2020.10.28 111 0 털뭉치 이벤트 이제 끝나는거임? [1] 겟타 2020.10.28 78 0 메카템 좀 뒤적거리는데 [1] ㅇㅇ (14.39) 2020.10.28 62 0 자기전 마지막 월드맵 임무 긴거 떤냐? [2] hver 2020.10.28 72 0 아니 류드 미친년아 [9] 묘갤러 2020.10.28 160 0 건틀렛 나 방금 건틀렛 미안하게 이김 [1] ㅁㄴㅇㄹ (59.3) 2020.10.28 118 0 컨소상점을 건포상점 처럼 만들었어야 했는데 [3] 히메코달린다 2020.10.28 61 0 스튜비 정신 차리기 시작하는거 보니까 [2] Vergil 2020.10.28 174 0 나만 이거 이제 알았나 [2] 콘쓰려고만듬 2020.10.28 121 0 난 금태 믿어 hver 2020.10.28 89 1 알렉도없고 야누도없고 레지도 없고 애탱크도없고 ㅇㅇ (121.179) 2020.10.28 59 0 ㄹㅇ 솔직히 뭐 업뎃한다고 거창하게 만들어온게 더 좆같음 [3] 닥터최고 2020.10.28 142 7 각등 패시브 푹푹 찌르는거 기본평타 랩 올리면 덩달아 뎀지 올라감? [2] 제이콥키예스 2020.10.28 91 0 특별수사 셋옵 떳냐? [1] 카르텔잔당 2020.10.28 74 -5 소림이 이짤 너무 귀여움 [1] ㅇㅇ 2020.10.28 94 0 4시간 자고 출근해야 되네 ㅋㅋ [2] 초전자포 2020.10.28 67 0 상연이 내일 출근해서 념글 정독한뒤에 [6] ㅇㅇ (58.237) 2020.10.28 144 5 와 쫄린다 [1] ㅇㅇ (220.79) 2020.10.28 71 0 역시 수영복 최고 만족도는 옌인듯 ㅎㅎㅎ [1] 인상깊은이름 2020.10.28 113 2 스트레스받네 [17]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0.28 1421 47 강소영 없이 1-2 루미 잡으려면 어케해야됨.. [7] 묘갤러 2020.10.28 75 0 코코낸내콘 달아주셈 [5] ㅇㅇ (112.214) 2020.10.28 90 0 건틀렛 아 지랄마 [3] 치아가 2020.10.28 89 0 다음 픽업 망겜만함 2020.10.28 41 0 모건은 이상하게 상향한거같음 [5] 웃는삼류 2020.10.28 129 0 간나쓰선 개빡치네 [2] ㅇㅇ (112.214) 2020.10.28 86 0 카바 ㅂㅂ [5] ㅇㅇ 2020.10.28 178 0 kda 신곡 왜이리 별로냐 [7]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0.28 12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8 16: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