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r 파티로만 가는건 1파티밖에 안 되고 1파티는 효율이 나쁜거 같아 관련 정보 찾아보니 nr등급을 우선해서 키우고 경험치 손실을 최소화해야 한다는 글을 봤습니다(nr이 n~r등급 맞죠?)
그래서 공지에서 nr 중 성장시켜야 할 캐릭들을 찾아보니 이 글이 있더라구요
https://arca.live/b/counterside/4963579?category=%EA%B3%B5%EB%9E%B5&target=all&keyword=&p=1
여기 있는 캐릭터들 우선해 채워넣은 뒤 부족한 인원은 다른 캐릭터들로 대충 넣어서 3파티를 꾸리고 스토리 쭉 밀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