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개선 약속해놓고 설마 그렇게 삽질했는데 여태까지 정신 못차렸겠어 싶었는데 패턴 변한게 없더라 ㄹㅇ


따지고보면 카사 오픈하고 이제 1주년 바라보는 동안 업뎃한게 고치고 고치고 또 고친것뿐임 근데 아직까지도 멀쩡하게 고치질 못해


그놈의 편해지는 비용 이젠 다시 안보나 했는데 ㅁㅊ...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