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실 힐데보다 관리자가 아는게 훨씬 많지 테르미도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8 작성일 2020-10-28 16:43:36 https://arca.live/b/counterside/8957276 근데 내가 나한테 아무것도 안 알려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Ryude 2020-10-28 16:44:00 Ludovicus 2020-10-28 16:44:28 관리자보다 아는거 많은 사람없을걸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그냥 셋바 돌리지 말고 쓸까? [4] 묘갤러 2020.10.28 104 0 잉그리드 테르미도르 2020.10.28 45 0 이번에 태포로 건쉽사겠구나 [7] 쪼시0 2020.10.28 152 0 전당2 서포터 없으면 진짜 오지게 빧세 hver 2020.10.28 48 0 카사건 뭐건 게임이 갑자기 질림 [3] ㅇㅇ (14.40) 2020.10.28 113 0 분탕이노? [3] 구관조리병 2020.10.28 157 3 글 안 봤으면 열심히 사둔 거 다 날릴 뻔 했네 [1] 기도 2020.10.28 90 0 에이 이거 밖에 없네 [3] Vergil 2020.10.28 86 0 에델 채용은 안하는게 맞는듯 [7] 힐뎅 2020.10.28 181 4 금태링 혹시 넥슨의 농간에 놀아나고 있는 거라면... [3] 테르미도르 2020.10.28 88 0 뇌절 또 시작됐노 [2] ㅇㅇ 2020.10.28 160 0 베스트라이브에 카운터사이드 박혀있으면 꿀잼 보장임 [10] ㅇㅇ (210.217) 2020.10.28 168 0 그냥 대성공 이벤트 확률을 기본 확률로 해주면 좋겠다 리췽 2020.10.28 46 0 아 그러네 이제 이벤 끝이구나 [2] Vergil 2020.10.28 117 0 슨넥족쇄가 잇는이상 유저 편의는 크게 몬바줄듯 [1] 치후유 2020.10.28 50 0 머야 이게 잉그리드라고? [7] 미야 2020.10.28 183 0 이러면 오늘 4시에 모의 못돌리는건가 Sorfe 2020.10.28 69 0 쉴드까는 캐릭 뭐있어? [20] 와 2020.10.28 149 0 이번 이벤은 개그일수밖에 없음 [2] 닥터최고 2020.10.28 110 0 ✋질문 공략보고 한건데 편성 이렇게 하면 됨? [10] ㅇㅇ (121.159) 2020.10.28 111 0 전당2는 못깨것다 [1] oo 2020.10.28 55 0 이거 오토메카덱 가능성 있는거 아님? [4] 구관조리병 2020.10.28 108 0 사실 힐데보다 관리자가 아는게 훨씬 많지 [2] 테르미도르 2020.10.28 98 0 아 빨리 메인스토리에서 시그마 류드 알렉스 보고싶다고 [3] Ludovicus 2020.10.28 56 0 뽕 빠지고 현탐 오니까 구매 욕구도 줄어드네 [2] Vergil 2020.10.28 127 0 힐데는 걍 바보인거 아닐까? [4] Ryude 2020.10.28 86 0 카사가 딱 이거라니까 [3] 테르미도르 2020.10.28 128 11 내가 아는 머머리 맞음? [6] 미야 2020.10.28 123 0 우리가 알게 뭐 있음 [2] 닥터최고 2020.10.28 92 0 상연식 외양간고치기 좀 웃기긴하네 ㅋㅋ [1] 람네 2020.10.28 133 10 델타세븐 외전보면 제이크 그는 신인가? [3] ㅇㅇ (112.214) 2020.10.28 115 0 빨리 메인 스토리를 풀어라 [1] ㅇㅇ (14.34) 2020.10.28 54 0 야 그래도 금태가 건포 패치한건 잘했다 생각한다 닥터최고 2020.10.28 92 1 그러고보니 이제 pve에서 메카덱 2소대 굴릴 수 있노 ㅋㅋ [3] 네오딤남편 2020.10.28 105 0 아니 설정상 우리가 관리자라서 [8] Ryude 2020.10.28 123 2 내일 건에서 제일 얘기 많을 애가 누굴까 [4] 다메다메다메다요 2020.10.28 89 -1 ㄹㅇ 좀 너무하긴 함 [2] 테르미도르 2020.10.28 100 1 ✋질문 전당템 당첨 셋옵이 머임? [6] 묘갤러 2020.10.28 117 0 메카꿈나무는 싹을 잘라야해 [2] ㅇㅇ (112.214) 2020.10.28 69 0 알고보니 엘자가 걸레였노 [2] 양하림 2020.10.28 134 0 짤녀가 너희들보고 잠이나 자래 [9] 미야 2020.10.28 120 0 좆데 ㄹㅇ 다 알면서 아무것도 안 가르쳐줌 [5] 네오딤남편 2020.10.28 109 0 기왕 에이함 버리는거 타이탄도 버리는거 어때 구관조리병 2020.10.28 59 0 이제 슬슬 메인해역 다 밀어야하는데 [5] 하우 2020.10.28 6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8 1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