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기왕 에이함 버리는거 타이탄도 버리는거 어때 구관조리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9 작성일 2020-10-28 16:36:02 https://arca.live/b/counterside/8957172 라이노 리더에 썬볼 야누스 이프리트로 극한의 명치 쑤시기타이탄이랑 스탯도 비슷하지 체력은 더 많지 궁까지 경직 면역이지 함스로 받피감 받고 들어가서 쑤셔박기 시작하면 굉장히 고통스러울거 같음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공략보고 한건데 편성 이렇게 하면 됨? [10] ㅇㅇ (121.159) 2020.10.28 111 0 전당2는 못깨것다 [1] oo 2020.10.28 55 0 이거 오토메카덱 가능성 있는거 아님? [4] 구관조리병 2020.10.28 108 0 사실 힐데보다 관리자가 아는게 훨씬 많지 [2] 테르미도르 2020.10.28 99 0 아 빨리 메인스토리에서 시그마 류드 알렉스 보고싶다고 [3] Ludovicus 2020.10.28 56 0 뽕 빠지고 현탐 오니까 구매 욕구도 줄어드네 [2] Vergil 2020.10.28 127 0 힐데는 걍 바보인거 아닐까? [4] Ryude 2020.10.28 86 0 카사가 딱 이거라니까 [3] 테르미도르 2020.10.28 128 11 내가 아는 머머리 맞음? [6] 미야 2020.10.28 123 0 우리가 알게 뭐 있음 [2] 닥터최고 2020.10.28 92 0 상연식 외양간고치기 좀 웃기긴하네 ㅋㅋ [1] 람네 2020.10.28 133 10 델타세븐 외전보면 제이크 그는 신인가? [3] ㅇㅇ (112.214) 2020.10.28 115 0 빨리 메인 스토리를 풀어라 [1] ㅇㅇ (14.34) 2020.10.28 55 0 야 그래도 금태가 건포 패치한건 잘했다 생각한다 닥터최고 2020.10.28 93 1 그러고보니 이제 pve에서 메카덱 2소대 굴릴 수 있노 ㅋㅋ [3] 네오딤남편 2020.10.28 106 0 아니 설정상 우리가 관리자라서 [8] Ryude 2020.10.28 124 2 내일 건에서 제일 얘기 많을 애가 누굴까 [4] 다메다메다메다요 2020.10.28 90 -1 ㄹㅇ 좀 너무하긴 함 [2] 테르미도르 2020.10.28 101 1 ✋질문 전당템 당첨 셋옵이 머임? [6] 묘갤러 2020.10.28 118 0 메카꿈나무는 싹을 잘라야해 [2] ㅇㅇ (112.214) 2020.10.28 70 0 알고보니 엘자가 걸레였노 [2] 양하림 2020.10.28 135 0 짤녀가 너희들보고 잠이나 자래 [9] 미야 2020.10.28 121 0 좆데 ㄹㅇ 다 알면서 아무것도 안 가르쳐줌 [5] 네오딤남편 2020.10.28 110 0 기왕 에이함 버리는거 타이탄도 버리는거 어때 구관조리병 2020.10.28 59 0 이제 슬슬 메인해역 다 밀어야하는데 [5] 하우 2020.10.28 62 0 아 카사 할게 없네 접는다 ㅂㅂ [2] lllBoomerlll 2020.10.28 110 0 방금 한명 강등시키고왔다 [6] ㅇㅇ 2020.10.28 91 0 건틀렛 이 재밌는걸 이제 못하다니 [3] 치아가 2020.10.28 123 0 코코낸내하려다 건포안뺀거 생각남 [1] ㅇㅇ (112.214) 2020.10.28 43 0 ㅋㅋ 찐으로 빡쳐서 머리 아픈건 첨이네 [5] 팔도 2020.10.28 116 0 짤녀가 너가 좋대.. [5] ㅇㅇ 2020.10.28 194 0 뉴비 질문있어요 [15] ㅇㅇ (123.213) 2020.10.28 132 0 교환소 우선순위 질문 [4] 와 2020.10.28 67 0 스포) 생각해보니 이대사 소름이네 [11] Ludovicus 2020.10.28 280 3 걍 컨소상점에서 건포 팔면 안되냐 [3] 미야 2020.10.28 93 3 쿼츠 깡채용 마렵네.. 이윰이 2020.10.28 36 0 유입걱정하는거 맞냐 [7] ㅇㅇ (121.143) 2020.10.28 158 6 카바 [2] hver 2020.10.28 93 1 아슬아슬하게 다털었다 [3] 중고흑우 2020.10.28 128 0 아니 시발련 언제살아났어 [6] 묘갤러 2020.10.28 109 0 건틀렛 메카박이들 상대할때보면 [5] Ryude 2020.10.28 107 0 어둠의채용 망했다 초기화 [1] 이윰이 2020.10.28 71 0 카사 픽업 매우 이상한게 [2] 초전자포 2020.10.28 100 0 건틀렛 와 진짜 기대도 안했다가 막판 하이큐잡고 플3됨 [2] ㅇㅇ (182.227) 2020.10.28 82 2 메카덱은 진짜 템 쌓여야 할만하다 [4] lllBoomerlll 2020.10.28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8 16: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