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씻고난뒤 건포뺄려고 돌리는데 게임 렉도 안 걸리고 스무스하게 게임 진행되서 혹시나했다가 하이큐 마리아 만나고 아 조졌네 했는데 선 마리아여서 알렉스만 포격맞고 함선 존나 패서 이김. 플4에서 걍 머무를 줄 알았는데 기분 개좋음


씻고난뒤 건포뺄려고 돌리는데 게임 렉도 안 걸리고 스무스하게 게임 진행되서 혹시나했다가 하이큐 마리아 만나고 아 조졌네 했는데 선 마리아여서 알렉스만 포격맞고 함선 존나 패서 이김. 플4에서 걍 머무를 줄 알았는데 기분 개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