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볼브원 늦게내는 이유가

패시브가 코핀6 최적 이라서

이볼브원 먼저내면 개병신캐처럼 보여가지고 사람들이 욕할거같으니

코핀6 먼저 내서 빌드업 하는거임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