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 돌리기 싫어서 건포상점 못 터는 사람은 연협상점에서 건포 사서 털 수 있고

스비놈들은 연협상점에 뭐 넣을까 고민할 필요 없어지잖아 

서로 윈윈 아니냐 

대충 교환 효율은 직접 건 돌려서 건포 얻는거보다 살짝 효율 나쁘게 가격책정하면 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