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금한 사람들이 뭐 병신도 아니고 무과금으로 빨리빨리 막히는거 해결하려 하는건 잘못됐다고 봄 

무과금이면 걍 천천히 해 

근데 삼중천장은 진짜 욕먹어도 싸다 천장 칠 때 선택창 띄워주는게 그렇게 어려운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