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씰룩씰룩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65
작성일
댓글
[1]
훈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왜 맨날 7시간 점검임
[4]
85
0
소신발언 함
[9]
150
3
'천천히'
[1]
100
0
솔직히 이거 겜 아님
[2]
125
-2
로리 샤오린
[4]
144
4
몇시까지냐 패치
[1]
178
0
싸우자!
[1]
90
0
이게 다 추룡인이 각성들고해서그럼
[4]
160
7
건포 개선은 진짜 갓패친데 싹 묻혔네
[3]
132
3
천천히 하라고해서 천룡인임
[5]
134
1
의견 다르다고 싸움거는거 보이면 차단함
[5]
171
1
말이 천천히지
[2]
155
8
지부랑 레이드 개선 안해주면 매크로 만든다
[5]
121
1
자화천 뜻 진짜 역겨움ㅋㅋㅋㅋㅋ
[5]
7182
0
ㅠㅠ
[3]
72
1
레지나 할로윈 저만 안꼴리나용?
[12]
599
0
천천히 하라는놈들 사실 천천히안함
[4]
146
11
과금해도 성장이 느린 이유가 있음
[2]
190
8
싸우디말고
[2]
79
4
알트탭 왜 이런지 아는 사람
68
0
오늘 점심은 맘스터치도 서브웨이도 아닌
[7]
193
1
금태 게이야 너를 위해서 살아라
52
-3
무과금으로 천천히 하던가 아님 과금해서 막히는거 해결하던가
[19]
367
-12
씰룩씰룩
[1]
265
3
패치 후 건포 빼는 상상해봄
[6]
120
4
기채권 쓸때 질문
[1]
54
0
솔저 함선 더 내놔
50
0
오히려 정보가 쌓이는편이지 빨책은 바닥 긁는데
[1]
97
0
맞어 게이들아 미리 업뎃 해라
[2]
121
0
건포는 마음에 든다
[1]
54
0
레지나도 에델 처럼 소환수 증식같은거 추가해줄줄 알았는데
59
0
창작
그림 실력 95%써서 시그마 그림
[13]
1026
25
나도 하루종일 챈질해보고싶다
[6]
96
0
제발 테포 ssr랜덤에서 에델 레지나 몰래뺀거 들켜라
[1]
84
0
솔직히 말해서 천천히 <~~~ 하면 되긴해
[24]
1010
42
류드에 스커 지피 전당쿨감셋 맞춰서 레지나랑 쓴다
[1]
65
0
지금하는거
46
0
융합핵은 확실히 줄여줬음 좋겠네
[1]
172
-1
다른 함선 재료는 쌓이고 있는데
[1]
49
0
아무튼 이번 패노로 개소리 확정난것
[16]
1178
47
메카 신함선은 만드는게 맞는거같음
[2]
81
0
이따가 테포 ssr교환에 레지나 뜨면 갓금태임ㅋ
[6]
86
0
연협상점에서 건포 팔아달라고
[1]
139
1
점심 메뉴 선택존
[11]
9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