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금태 게이야 너를 위해서 살아라 콘쓰려고만듬 추천 0 비추천 3 댓글 0 조회수 51 작성일 2020-10-29 02:20:14 https://arca.live/b/counterside/8961907 유저수 2자리 가즈아 추천! 0 ( 0) 비추! 3 ( 1)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좀 섭섭하다 패치 ㅇㅇ (175.198) 2020.10.29 57 0 당장 얼마전에 "마의구간" 이러고 뉴비들 폐사 존나햇잖아 [11] 꿀때지 2020.10.29 241 4 근데 왜 맨날 7시간 점검임 [4] Ludovicus 2020.10.29 85 0 소신발언 함 [9] 묘갤러 2020.10.29 149 3 '천천히' [1] 갓겜충아님 2020.10.29 99 0 솔직히 이거 겜 아님 [2] 고라니마스터 2020.10.29 124 -2 로리 샤오린 [4] 페이커 2020.10.29 144 4 몇시까지냐 패치 [1] ㅇㅇ 2020.10.29 177 0 싸우자! [1] ㅇㅇ (211.225) 2020.10.29 90 0 이게 다 추룡인이 각성들고해서그럼 [4] 수램 2020.10.29 160 7 건포 개선은 진짜 갓패친데 싹 묻혔네 [3] 쥐람다 2020.10.29 131 3 천천히 하라고해서 천룡인임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9 134 1 의견 다르다고 싸움거는거 보이면 차단함 [5] 하리미 2020.10.29 170 1 말이 천천히지 [2] 아담한 2020.10.29 154 8 지부랑 레이드 개선 안해주면 매크로 만든다 [5] ㅇㅇ 2020.10.29 120 1 자화천 뜻 진짜 역겨움ㅋㅋㅋㅋㅋ [5] 그만잘해 2020.10.29 7182 0 ㅠㅠ [3] ㅇㅇ (58.237) 2020.10.29 71 1 레지나 할로윈 저만 안꼴리나용? [12] 카붕이의일격 2020.10.29 598 0 천천히 하라는놈들 사실 천천히안함 [4] ㅇㅇ 2020.10.29 145 11 과금해도 성장이 느린 이유가 있음 [2] 몰름보 2020.10.29 189 8 싸우디말고 [2] 수램 2020.10.29 78 4 알트탭 왜 이런지 아는 사람 흥냥 2020.10.29 67 0 오늘 점심은 맘스터치도 서브웨이도 아닌 [7] 페이커 2020.10.29 193 1 금태 게이야 너를 위해서 살아라 콘쓰려고만듬 2020.10.29 51 -3 무과금으로 천천히 하던가 아님 과금해서 막히는거 해결하던가 [19] 미야 2020.10.29 367 -12 씰룩씰룩 [1] ㅇㅇ 2020.10.29 265 3 패치 후 건포 빼는 상상해봄 [6] 양하림 2020.10.29 120 4 기채권 쓸때 질문 [1] Moko 2020.10.29 54 0 솔저 함선 더 내놔 직무유기 2020.10.29 49 0 오히려 정보가 쌓이는편이지 빨책은 바닥 긁는데 [1] ㅇㅇ 2020.10.29 97 0 맞어 게이들아 미리 업뎃 해라 [2] Vergil 2020.10.29 121 0 건포는 마음에 든다 [1] 사월 2020.10.29 54 0 레지나도 에델 처럼 소환수 증식같은거 추가해줄줄 알았는데 천상의주사위 2020.10.29 59 0 창작 그림 실력 95%써서 시그마 그림 [13] 묘갤러 2020.10.29 1026 25 나도 하루종일 챈질해보고싶다 [6] 헥토르 2020.10.29 96 0 제발 테포 ssr랜덤에서 에델 레지나 몰래뺀거 들켜라 [1] 메이 2020.10.29 84 0 솔직히 말해서 천천히 <~~~ 하면 되긴해 [24] 꿀때지 2020.10.29 1010 42 류드에 스커 지피 전당쿨감셋 맞춰서 레지나랑 쓴다 [1] 십공소 2020.10.29 65 0 지금하는거 토깡이 2020.10.29 46 0 융합핵은 확실히 줄여줬음 좋겠네 [1] Vergil 2020.10.29 171 -1 다른 함선 재료는 쌓이고 있는데 [1] 히메코달린다 2020.10.29 49 0 아무튼 이번 패노로 개소리 확정난것 [16] 보노본호 2020.10.29 1177 47 메카 신함선은 만드는게 맞는거같음 [2] 훈잇 2020.10.29 81 0 이따가 테포 ssr교환에 레지나 뜨면 갓금태임ㅋ [6] 메이 2020.10.29 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9 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