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해서 천천히하란말이 목구멍까지 올라옴

천천히하면 계정60렙 75렙 까지 지부 다 못뚫고 살고
빨책, 정보, 적성핵 모자란거도 천천히 모아서 올리고
융합핵도 천천히 모아서 조금씩 융합해주고
천~천~히~ 하라고 게임자체가 그렇게 되잇음


근데 요즘 누가 천천히 폰겜하냐
꼬우면 걍 접지


천천히해라 = 내가해보니 다 되더라 노오력을 해라이기야 요즘애들은,,, 꼬우면,, 접을생각이나,,하고,,,으잉,,, 이런식으로 느껴지니깐
말을 못하겟음


박상연이 육성문제 이악물고 개선 안하는거도
bm어쩌구를 떠나서 그냥 천천히 해라 이거같음
bm눈치 볼거면 쿼츠가치는 왜 그리 자주바꿧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