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 잘만들어서 2천주화 주고서라도 안살수 없음 ㄹㅇ
근데 유저풀이 상대적으로 적으니 스킨 만드는 노력대비 판매량이 안나오고
그럼 다른데서 매출 더 땡겨와야하고 악순환인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