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나가 디버프 묻힌 유닛들이 죽으면 아예 얼음방벽처럼 되서 똑같이 주변에 디버프 뿌리거나 어그로 끌어주는 역할을 해주면 괜찮을것 같은데
특히 메카닉은 쇠덩어리니까 얼음덩어리가 되면 두배 효과되면 그야말로 메카닉 카운터 아닌가
레지나가 디버프 묻힌 유닛들이 죽으면 아예 얼음방벽처럼 되서 똑같이 주변에 디버프 뿌리거나 어그로 끌어주는 역할을 해주면 괜찮을것 같은데
특히 메카닉은 쇠덩어리니까 얼음덩어리가 되면 두배 효과되면 그야말로 메카닉 카운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