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건포 2배플러스알파 속도로 뺄수있음 ㅆㅅㅌㅊ

이중천장도 삭제되서 옌명함도 없는데 이디스 8장쌓이는거 이제 없음 ㅆㅅㅌㅊ

태포나 컨소도 기대보다 구려서 그렇지 없는거보단 낫잖아

카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