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명작만화 보고가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9
작성일
댓글
[2]
토깡이
코코야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인터뷰 보기 vs 12시 조기오픈 들어가기
[3]
76
0
민심 달래기용 방송이자너ㅋㅋㅋ
50
0
저기 유투부 댓글 뻔하다
[2]
112
7
다들 보고와서 내용좀 알려줘
[4]
72
-1
금태가 유튜브 나오는 건 봐야지 ㅋㅋㅋ
54
0
어제 패노 반응보고
[5]
140
0
자주 출연하라니까 출연도 하긴 하네
64
0
이전 카사영상에선 애미디진 억까년들이랑 존나 싸웠는데
[2]
187
4
금태 민심 흉흉한 거 알고
[2]
113
0
예로부터 천천충은 있었다
68
0
순대먹으려하는데 고추장이없노
[4]
69
0
카운터 사이드 인터뷰 또 하는거 같은데??
74
1
금태쉑 또 인터뷰야?
40
0
금발 양아치와 빠밤이
[5]
704
4
또 방송한다
[37]
1547
40
솔직히 금태가 1달 2번 방송키면 화안날듯
[2]
109
1
진짜 bm 못짤거면 그냥원스 가서 벗기자
[4]
126
0
난 딴건 모르겟고 딱 하나 꼬움
[1]
54
0
뉴비 인터뷰짤보고 놀람
100
0
12시 조기오픈이네 ㅇㅇ
66
1
갑자기 또 왜 불탐
[3]
96
0
이게 다 금태가 문을 안열어줘서 그렇다
55
0
뉴비 불편한점 !
42
0
명작만화 보고가셈
[2]
99
0
점검시간 왤케 김?
[1]
96
0
시급하게 개선해야하는것ㄹㅇ
68
0
류드밀라 뷰지.gif
[3]
294
9
지금 카사하는 대가리 깨진 새끼들 접어!
[10]
2142
28
언제여노...
73
0
기대를 안하면 되는데
85
0
우리 이제 좋은 얘기만 하자
[1]
68
0
선생님들 12시에 오픈이죠?
[1]
62
0
근데 150박은 늒네 과금액 확인하고 좀 현타옴
[4]
150
2
솔직히 상습방화범 너무 많은데
[8]
166
10
빨리 서버가 열려야한다
39
0
난 타겜이랑 비교해서 객관적으로 타겜보다 못할때만 카사 욕함
[17]
322
6
나는 금태가 개인방송 켜줫으면 족겟어
[1]
77
0
싸우지말고 제이크 도미닉에 대해 토론을 하자
[1]
63
0
금태랑 상연이가 아직 운영이 ㅈ같은건 배가 덜고파서 그럼
45
0
카사 접어야지
[10]
192
0
와 오늘 패치 1.6기가???? <~~~~ 실화???
[2]
85
0
가챠창렬얘기 나올때마다 원신 얘기 나오던데
[7]
130
-1
근데 천천히 하는게 답이면 뉴비들이 폐사 안하지
[6]
873
36
요하나 스킨 솔까 안살거같음
[1]
67
0
각힐이랑 각미나 무섭지않냐
[1]
5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