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저번에 깨스통 인터뷰때도 영양가 있는 내용 좆도 없었는데 사람들 개좋아했던 거 보면

우리는 걍 류금태팬클럽인 거임

금태가 인방켜서 건틀렛 쳐발리는 거 보면 있던 화도 다 사라질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