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면 패누 이상하게 쓴 상연이가 박아야 하나?
약점은 숨기고 개선점은 어필해야하는데 이새끼들은 반대로 하고 있음
괜찮게 한 것도 병신같이 써놔서 괜히 욕 먹게 만들고 개답답함
어차피 할배들은 아무리 좆같이 해도 안 접으니까 제발 유입 챙기라고
걍 둘 다 나와서 대가리 박는 게 제일 빠를 듯

아니면 패누 이상하게 쓴 상연이가 박아야 하나?
약점은 숨기고 개선점은 어필해야하는데 이새끼들은 반대로 하고 있음
괜찮게 한 것도 병신같이 써놔서 괜히 욕 먹게 만들고 개답답함
어차피 할배들은 아무리 좆같이 해도 안 접으니까 제발 유입 챙기라고
걍 둘 다 나와서 대가리 박는 게 제일 빠를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