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초특급 신규 깰때만 존나 달리고


그 이후로는 진짜 세월아 네월아 하면서 이벤으로 이터만 대충 빼고 하는 중이거든?


실제로 캐릭타 육성을 제외한 게임 진척도가 초특급 신규 미션 다 깼을때랑 별 차이 없음


메인 3지까지 밀었고 다이브 30층, 외전 오르카, 카케 5개 열고 딱 여기까지만 했음 


그래서 그런진 몰라도 41렙인데 다들 부족하다는 정보는 하나도 안 부족함 한 3만개 정도 쌓여있음


근데 육성은 진짜 개 씨발같음


일단 제일 큰 문제가 적성핵 시발 티켓 하나당 기댓값 10개도 안되는것 같던데 이게 말이 되냐???


Ssr 풀초월에 180개인가 들어가는데 하루에 대공 진짜 잘먹어야 카적핵 30개 인게 말이 됨?


지금 충분하진 않지만 연협권, 크래딧 다 있는데 적성핵 없어서 못키우고 있는 캐릭터만 십수명임


경치통도 뒤지게 커서 크레딧 연협권도 금방 다 쓰겟지만 그 전에 쓰고싶어도 쓸 수 가 없음ㅋㅋㅋ


원래도 천천충인데 강제로 더 천천히 해야하니까 걍  존나 식음


진짜 뭐 협박이나 그런건 아닌데 육성문제 할로윈 이벤 안에 의미있는 개선 안하면 걍 접을듯 뭐 할게 있어야 겜을 계속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