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금태랑 상연이가 꼭 봐야 할 강연 알려준다 ㅇㅇ 추천 39 비추천 2 댓글 19 조회수 987 작성일 2020-10-29 02:40:30 수정일 2020-10-29 02:41:40 https://arca.live/b/counterside/8962246 난 이 말이 카사에도 적용된다고 생각해 추천! 39 ( 3) 비추! 2 ( 2) 공유 댓글 [19] 몰름보 2020-10-29 02:41:10 하지만 그 보상이 없으면 지금 망한다 ㅋㅋ 펼쳐보기▼ ㅇㅇ (221.165) 2020-10-29 02:41:26 삭제 수정 흑우를 만들려면 일단 흑우 안뒤지게 해줘야지 ㅋㅋㅋㅋ 펼쳐보기▼ flow_boom 2020-10-29 02:41:34 바로 그거였노 펼쳐보기▼ 나만양하림에델알렉스야누스업어 2020-10-29 02:41:35 사대마인드랑 지잡대 마인드랑 같겠냐 펼쳐보기▼ ㅇㅇ (221.155) 2020-10-29 02:42:26 삭제 수정 장점이 있지 근데 하지만 라오 과금에 만족감이 없다는건 다 동의할걸? 스킨은 예외지만 펼쳐보기▼ ㅇㅇ (211.225) 2020-10-29 02:42:58 삭제 수정 거긴 과금할거 없다고 일부러 돈버리는 유산깡하는 동네잖아 펼쳐보기▼ 구미호미호 2020-10-29 02:47:42 애초에 스킨말고 만족할만한 과금 상품이 없어 ㅋㅋㅋ 생각해 보니 서약도 괜찮긴 하네 펼쳐보기▼ 소닉 2020-10-29 03:01:05 지금도 하고있는데 유산깐거 존나 후회됨 요새 참치 쓸 데 개많아졌어 펼쳐보기▼ ㅇㅇ (221.140) 2020-10-29 03:06:32 삭제 수정 과금할게 스킨정도인제 만족감 ㅆㅅㅌㅊ 펼쳐보기▼ ㅇㅇ (220.90) 2020-10-29 02:43:00 삭제 수정 보상이 없으면 지금 망한다는 ㄹㅇ 인디게임업계에서 길이 남을 명언이다 펼쳐보기▼ 영원히 2020-10-29 02:43:57 *수정됨 류금태 박상연은 지들이 만든 게임 육성 쉅게 하는게 맘에 안든다고 미래 걱정하는데 지금 다 뒤지게 생긴걸 모르는 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0-29 02:44:07 UX관련해서 많이 약한편이긴하지 펼쳐보기▼ 세정이 2020-10-29 02:44:14 라오는 퍼주려고 노력하지 펼쳐보기▼ ㅇㅇ (112.219) 2020-10-29 02:44:44 삭제 수정 원래 존나퍼주면 개돼지들이 그 사료에취해서 더지름 이간단한원리를모름 펼쳐보기▼ 졸린곰 2020-10-29 02:45:50 육성 다하고 영전도 지겨워서 안 하지만 접속은 항상 하는 게 저 마인드 때문임 저긴 그래도 손님한테 주는 서비스는 시원하게 주니까 근데 여긴 후... 펼쳐보기▼ 닥터최고 2020-10-29 02:46:26 샤에 어케 비빔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그만잘해 2020-10-29 02:47:12 지금 망한다잼ㅋㅋ 펼쳐보기▼ 노루토끼 2020-10-29 02:48:36 복씨 그리워 펼쳐보기▼ ㅇㅇ 2020-10-29 02:50:1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천천히 하는게 답이면 뉴비들이 폐사 안하지 [6] 아루엘 2020.10.29 873 36 요하나 스킨 솔까 안살거같음 [1] 보노본호 2020.10.29 66 0 각힐이랑 각미나 무섭지않냐 [1] Ludovicus 2020.10.29 50 0 싸움이야? [3] ㅇㅇ (211.225) 2020.10.29 78 0 천천히 하려면 분재겜이 되야하는거 아님? [1] ㅇㅇ (118.40) 2020.10.29 72 1 근데 게이들 왜불타는거노 [13] Innocente 2020.10.29 207 5 싸움난 카사챈... 페이커 2020.10.29 92 3 스킨 너무 조신해 [2] 쮎 2020.10.29 123 5 이건 시작에 불과하다 ㅎㅈ 2020.10.29 80 0 솔직히 카사가 뭐 퍼줘도 상관없도록 겜자체가 창렬하지않냐 [6]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0.29 149 6 늒네가 말하는데 분위기 곱창내지말고 ㄹㅇㅋㅋ만 치라고 씨발 [23] ㅇㅇ (121.145) 2020.10.29 943 24 민심테스트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29 120 -5 역대급 슴부조작 [8] 페이커 2020.10.29 315 7 일주일마다 생리를 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 [3] ㅇㅇ 2020.10.29 91 1 대표님 머리 박으셔야겠는데요? [1] 74 2020.10.29 102 1 카사 마려워서 죽을 거 같다 네오딤남편 2020.10.29 55 1 나도 이면세계갈래 토깡이 2020.10.29 425 0 추룡인은 전당부터 괴로운데스... [5] 슈플레 2020.10.29 89 0 사실 가은맘보다 [3] 묘갤러 2020.10.29 72 0 난 추룡인 천천충인데 육성 진짜 개 같음 특히 적성핵 [2] ㅇㅇ 2020.10.29 129 0 레지나 스킨 보고 갑자기 든 생각인데 [2] 꿀때지 2020.10.29 77 1 여름가은 여름팬드라고 하는거 기분나븜 몰름보 2020.10.29 85 0 스비 분탕 진짜 심하다 [3] 베버 2020.10.29 125 0 금태랑 상연이가 꼭 봐야 할 강연 알려준다 [19] ㅇㅇ 2020.10.29 987 37 상점누나는 뭐하는 사람임? [7]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29 120 0 카사 빨리 하고싶지? [1] 묘갤러 2020.10.29 58 0 김소빈 초기 구상안 [5] 페이커 2020.10.29 116 0 여기 레지나는 은꼴표정이네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9 784 3 둘이 가격 같음 [3] 쮎 2020.10.29 117 1 다들 융핵좀 쌓아놓음? [12] 토깡이 2020.10.29 153 0 이게 다 게임 닫혀서 그럼 분조장맨 2020.10.29 50 0 카사 뽕이 빠질려고 할때마다 [3] Ludovicus 2020.10.29 115 0 카사 점검보상 2만크레딧 <~~~~ 잇는이유 (근본) [4] 꿀때지 2020.10.29 774 26 시발 문 열라고 [3] 선반위곰인형 2020.10.29 99 0 보지 벌려 쌍년아 ㅇㅇ 2020.10.29 398 4 카사 그런데 pvp 좀 잘 만들지 않았음? [6] 히메코달린다 2020.10.29 136 9 왜 여름가은이가 안접겠냐고 [2] lllBoomerlll 2020.10.29 720 22 플레이포인트좀 쓰게해조 [1] 몰름보 2020.10.29 55 0 실비아 제이크 초기 구상안 [9] 페이커 2020.10.29 151 2 아침부터 왜 죽상이야? [2] 베버 2020.10.29 82 0 이제 스비 욕은 우리 단톡방 가서 하자 [1] 흥냥 2020.10.29 561 0 사실 불타는거보면 아 겜하면 안되는구나 싶음 [2] 쥐람다 2020.10.29 104 1 토끼와 거북이가 있었어요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9 107 5 ㅋㅋ ㄹㅇ 우울한소리란 소리는 다해놓고 접지는 말래 [15] 람네 2020.10.29 964 42 내가 ㄹㅇ 겜 천천히 했는데 [3] 엘빅이 2020.10.29 1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9 02: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