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뽕이 빠질려고 할때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4
작성일
댓글
[3]
병신짓자주하는사람
청정수
Ludovicus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건 시작에 불과하다
80
0
솔직히 카사가 뭐 퍼줘도 상관없도록 겜자체가 창렬하지않냐
[6]
149
6
늒네가 말하는데 분위기 곱창내지말고 ㄹㅇㅋㅋ만 치라고 씨발
[23]
943
24
민심테스트
[3]
120
-5
역대급 슴부조작
[8]
315
7
일주일마다 생리를 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
[3]
91
1
대표님 머리 박으셔야겠는데요?
[1]
102
1
카사 마려워서 죽을 거 같다
55
1
나도 이면세계갈래
425
0
추룡인은 전당부터 괴로운데스...
[5]
89
0
사실 가은맘보다
[3]
72
0
난 추룡인 천천충인데 육성 진짜 개 같음 특히 적성핵
[2]
129
0
레지나 스킨 보고 갑자기 든 생각인데
[2]
77
1
여름가은 여름팬드라고 하는거 기분나븜
85
0
스비 분탕 진짜 심하다
[3]
124
0
금태랑 상연이가 꼭 봐야 할 강연 알려준다
[19]
987
37
상점누나는 뭐하는 사람임?
[7]
120
0
카사 빨리 하고싶지?
[1]
58
0
김소빈 초기 구상안
[5]
115
0
여기 레지나는 은꼴표정이네
[1]
784
3
둘이 가격 같음
[3]
116
1
다들 융핵좀 쌓아놓음?
[12]
152
0
이게 다 게임 닫혀서 그럼
50
0
카사 뽕이 빠질려고 할때마다
[3]
114
0
카사 점검보상 2만크레딧 <~~~~ 잇는이유 (근본)
[4]
774
26
시발 문 열라고
[3]
99
0
보지 벌려 쌍년아
398
4
카사 그런데 pvp 좀 잘 만들지 않았음?
[6]
136
9
왜 여름가은이가 안접겠냐고
[2]
719
22
플레이포인트좀 쓰게해조
[1]
54
0
실비아 제이크 초기 구상안
[9]
151
2
아침부터 왜 죽상이야?
[2]
82
0
이제 스비 욕은 우리 단톡방 가서 하자
[1]
561
0
사실 불타는거보면 아 겜하면 안되는구나 싶음
[2]
104
1
토끼와 거북이가 있었어요
[4]
107
5
ㅋㅋ ㄹㅇ 우울한소리란 소리는 다해놓고 접지는 말래
[15]
964
42
내가 ㄹㅇ 겜 천천히 했는데
[3]
144
0
이글처럼 퍼준다고 애들이 접는게 아닌데
[4]
163
3
카운터사이드 너무너무 재밌다
[3]
188
5
다들 사실 카사 좋아하잖아
52
0
근데 이건 꼬박꼬박 챙겨주네
[3]
107
2
난 카사 좆망겜인지 알고 시작했는데
57
0
나도 가은이 카케 하고 싶다고ㅅㅂ
54
0
이겜이 참 애매한게
69
0
금태필독) 챈 잠재우는법
[2]
11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