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부족하다는것도 재밌어서 컨텐츠 호다닥 다 해버리고


다음요리 나오길 바라는거 맞지?


자원 부족한것도 요리 빨리먹어서 더가져와 하는거 맞지?


흑흑


접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