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여름가은 사례보면 그냥 사료 <~~~ 계속 퍼부으면 되는거같음 꿀때지 추천 3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18 작성일 2020-10-29 02:33:24 https://arca.live/b/counterside/8962130 그냥 사료를 끊이지않고 계속 쳐박으니깐오히려 유저수랑 매출이 계속오르네? 이건데상연이는 왜 아직도 눈치못채는거지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0-10-29 02:34:03 아 사료주면 데이터손해쟈너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29 02:34:15 ㅇㅇ 2020-10-29 02:34:07 아 그럼 재화 인플레이션 온다고 ㅋㅋㅋ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29 02:34:20 ㅇㅇ 2020-10-29 02:34:28 이정도 자랏으면 이제 더 안키워도 되지ㅋㅋ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29 02:34:37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10-29 02:34:33 매주 이벤이라 자계 뚫을 이터 모자라 펼쳐보기▼ 나만양하림에델알렉스야누스업어 2020-10-29 02:36:23 지들이 운영잘하는줄 아나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지 벌려 쌍년아 ㅇㅇ 2020.10.29 398 4 카사 그런데 pvp 좀 잘 만들지 않았음? [6] 히메코달린다 2020.10.29 136 9 왜 여름가은이가 안접겠냐고 [2] lllBoomerlll 2020.10.29 720 22 플레이포인트좀 쓰게해조 [1] 몰름보 2020.10.29 55 0 실비아 제이크 초기 구상안 [9] 페이커 2020.10.29 151 2 아침부터 왜 죽상이야? [2] 베버 2020.10.29 83 0 이제 스비 욕은 우리 단톡방 가서 하자 [1] 흥냥 2020.10.29 562 0 사실 불타는거보면 아 겜하면 안되는구나 싶음 [2] 쥐람다 2020.10.29 104 1 토끼와 거북이가 있었어요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9 107 5 ㅋㅋ ㄹㅇ 우울한소리란 소리는 다해놓고 접지는 말래 [15] 람네 2020.10.29 965 42 내가 ㄹㅇ 겜 천천히 했는데 [3] 엘빅이 2020.10.29 145 0 이글처럼 퍼준다고 애들이 접는게 아닌데 [4] ㅇㅇ (58.237) 2020.10.29 163 3 카운터사이드 너무너무 재밌다 [3] 페이커 2020.10.29 188 5 다들 사실 카사 좋아하잖아 뿌띠젤리 2020.10.29 52 0 근데 이건 꼬박꼬박 챙겨주네 [3] 묘갤러 2020.10.29 107 2 난 카사 좆망겜인지 알고 시작했는데 베버 2020.10.29 57 0 나도 가은이 카케 하고 싶다고ㅅㅂ 이게진짜되네 2020.10.29 55 0 이겜이 참 애매한게 세라핀핀아 2020.10.29 69 0 금태필독) 챈 잠재우는법 [2] 수램 2020.10.29 111 2 쓰알 추천서로 에델 먹고 [2] 안될꺼뭐있노 2020.10.29 90 3 팬드도상향해주는데 로자는 언제살려주냐?ㅅㅂ ㅇㅇ (222.109) 2020.10.29 67 0 천..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3] 분조장맨 2020.10.29 101 -5 상연이가 스토리를 쓰고 [2] ㅇㅇ 2020.10.29 57 0 이제 성장도 다 끝나서 월정액만 지르고 천천히 할려했는데 몰름보 2020.10.29 78 1 여름가은 사례보면 그냥 사료 <~~~ 계속 퍼부으면 되는거같음 [8] 꿀때지 2020.10.29 118 3 여름 가은 중에서 건 안하고 살아남은 사람 있냐? [3] 히메코달린다 2020.10.29 77 0 솔직히 호감임 [2] CCCAAA 2020.10.29 98 1 난 충분히 천천히 게임하고있다고 생각함 [1] 아이세스 2020.10.29 117 1 치아가 머리 탈착식임 [3] 토깡이 2020.10.29 83 1 분재겜으로 방향 잡을거면 편하기라도 해야지 ㅇㅇ 2020.10.29 62 0 추룡인들 많이죽은이유에 챈도한몫함 [3] Ryude 2020.10.29 103 3 태포 상점 쓰알 추천서로 애기탱크 먹고온다 [4] Ludovicus 2020.10.29 85 1 여름 말에 시작했는데 [3] ㅇㅇ 2020.10.29 46 0 본인도 여름가은인데 [2] lllBoomerlll 2020.10.29 76 0 나 솔직히 카사 좆망겜인지 모르고 시작함 [8] 묘갤러 2020.10.29 117 3 요즘 카사 분재게임화 방법 생각중임 [1] 사월 2020.10.29 64 0 다이브 바뀐다는게 층수가 더 생기는 거임? [5] 김유동 2020.10.29 100 0 카사 천천히가 가능함??? [1] 늒네 (218.38) 2020.10.29 96 6 폐사고 뭐고 군락 2020.10.29 87 0 오래 살고 싶으면 상연이 한테 물어보면 될듯 ㅇㅇ (58.237) 2020.10.29 35 0 일단 신디스킨사야지 토깡이 2020.10.29 53 1 역대급 생존율 보여주는 세대 <~~~~~~ 여름가은 [11] 꿀때지 2020.10.29 202 3 이게 다 로자가 꼴려서그래 [2] 수램 2020.10.29 89 0 게임 천천히하면 할거많아서 좋지않아? [5] 코코야야 2020.10.29 97 -1 45랩 꼬접은 일단 정보부족과 이터부족임 [3] 겟타 2020.10.29 99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9 0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