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천히 하는게 할거 많아서 좋은데

나 여름가은인데 아직 메인5 못밀었음

그래도 할거 남은거 많아서 기분좋음

그래서 연협도 게임 처음할때 각힐만 조금 주고 이후로 한번도 안함

나만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