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1.0 부터 했던 애들은 기존에 짜게 주던 적성핵 수급량을 늘려주는 패치를 했고
여름 이후엔 적성핵 비율 조정, 돌파당 최대 레벨 조정 같은 패치도 있어서 보는 시각이 달라지는 건 어쩔 수 없다 생각함. 지금도 성장시키기 팍팍한 것도 맞는데 모래주머니처럼 어렵게 키우다가 그래도 좀 모래주머니가 풀리니 이정도면 그래도 수월하다 생각 하는 사람들도 있으니까.
그래서 시각 차이가 나는건 어쩔 수 없는 듯
일단 1.0 부터 했던 애들은 기존에 짜게 주던 적성핵 수급량을 늘려주는 패치를 했고
여름 이후엔 적성핵 비율 조정, 돌파당 최대 레벨 조정 같은 패치도 있어서 보는 시각이 달라지는 건 어쩔 수 없다 생각함. 지금도 성장시키기 팍팍한 것도 맞는데 모래주머니처럼 어렵게 키우다가 그래도 좀 모래주머니가 풀리니 이정도면 그래도 수월하다 생각 하는 사람들도 있으니까.
그래서 시각 차이가 나는건 어쩔 수 없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