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2만원짜리 패키지 혜자아니냐? 마녀유희 추천 3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75 작성일 2020-10-29 02:28:52 https://arca.live/b/counterside/8962042 내가 흑운가 추천! 3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아이세스 2020-10-29 02:29:09 레지나 하나만 먹고싶어서 그냥 패키지살거임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0-10-29 02:29:10 혜자는 맞는데 굳이 끼워팔아야했나 이거지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0-29 02:29:25 혜자 맞음 굳이 가장 비싼데 끼워파니 기대하던 애들 빡치는 것도 이해되고 진짜 얘네들 실력이 대단함 펼쳐보기▼ 힐뎅 2020-10-29 02:29:34 기존 패키지에 비하면 혜자 맞음. 초회 12만원이 저거랑 주화같이 주는데 채용권 차이만 나니까. 채용권 25장으로 에델 하나 가져가는거 펼쳐보기▼ 졸린곰 2020-10-29 02:29:41 여름에는 3만원 이었다며 선택권만 필요한데 12만은 너무 비싸 펼쳐보기▼ 위천마펀치 2020-10-29 02:30:03 이게 비싸서 그렇지 내용물만 보면 존나 괜찮음 펼쳐보기▼ 타다노 2020-10-29 02:30:25 캐릭하나만 보고 사는거면 비싼건 맞아 펼쳐보기▼ 힐뎅 2020-10-29 02:30:26 그런데 문제는 12만원을 지를 마음이 없는 사람임. 펼쳐보기▼ 나만양하림에델알렉스야누스업어 2020-10-29 02:32:00 내용자체는 혜자맞는데 캐릭하나 먹자고 12만원 쓰는것도 좀 부담스럽긴하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태포 상점 쓰알 추천서로 애기탱크 먹고온다 [4] Ludovicus 2020.10.29 84 1 여름 말에 시작했는데 [3] ㅇㅇ 2020.10.29 45 0 본인도 여름가은인데 [2] lllBoomerlll 2020.10.29 76 0 나 솔직히 카사 좆망겜인지 모르고 시작함 [8] 묘갤러 2020.10.29 116 3 요즘 카사 분재게임화 방법 생각중임 [1] 사월 2020.10.29 63 0 다이브 바뀐다는게 층수가 더 생기는 거임? [5] 김유동 2020.10.29 99 0 카사 천천히가 가능함??? [1] 늒네 (218.38) 2020.10.29 95 6 폐사고 뭐고 군락 2020.10.29 86 0 오래 살고 싶으면 상연이 한테 물어보면 될듯 ㅇㅇ (58.237) 2020.10.29 34 0 일단 신디스킨사야지 토깡이 2020.10.29 52 1 역대급 생존율 보여주는 세대 <~~~~~~ 여름가은 [11] 꿀때지 2020.10.29 202 3 이게 다 로자가 꼴려서그래 [2] 수램 2020.10.29 89 0 게임 천천히하면 할거많아서 좋지않아? [5] 코코야야 2020.10.29 97 -1 45랩 꼬접은 일단 정보부족과 이터부족임 [3] 겟타 2020.10.29 98 -3 악의 세력과 싸우는 박상연 콘쓰려고만듬 2020.10.29 92 0 하루에 건을 9시간씩 하면 안될꺼뭐있노 2020.10.29 57 0 천천히 하라는 거도 이거지 ㅇㅇ 2020.10.29 60 -1 씨발 스트레스 존나게 받는다 [2] Sorfe 2020.10.29 81 0 남을 사람은 남는다 기도 2020.10.29 64 0 육성 관련 되서는 시각이 다른 건 어쩔 수 없는 듯 ㅇㅇ (122.38) 2020.10.29 52 0 그래도 건포소모 늘어난건 확실히 좋아 [3] 위천마펀치 2020.10.29 103 0 폐사 안 하려면 -건-을 해야함 [4] 흥냥 2020.10.29 117 0 너무너무 재밌는 카운터사이드 페이커 2020.10.29 64 1 12만원짜리 패키지 혜자아니냐? [9] 마녀유희 2020.10.29 175 3 상연이는 도데체 어느 세력과 싸우는거임 [2] 사라진다 2020.10.29 85 0 카사에서 천천히는 의미가 다른거같음 [1] ㅇㅇ (114.204) 2020.10.29 82 6 추룡인 친구들 폐사율 넘무 높음 [4] Ludovicus 2020.10.29 113 0 설사약 먹어본사람? 질문하나만 받아줘 [2] 부사장이수연존나박고싶다 2020.10.29 109 0 "큭! 저녀석 여성 귀갓길로 들어가버렸잖아" [12] ㅇㅇ (211.225) 2020.10.29 272 1 ㄹㅇ 무서운게 [1] 베버 2020.10.29 63 1 특급 뉴비혜택! 페이커 2020.10.29 67 0 그냥 나도 헤븐즈필이나 보고올까 [7] 몰름보 2020.10.29 104 0 좀 섭섭하다 패치 ㅇㅇ (175.198) 2020.10.29 57 0 당장 얼마전에 "마의구간" 이러고 뉴비들 폐사 존나햇잖아 [11] 꿀때지 2020.10.29 242 4 근데 왜 맨날 7시간 점검임 [4] Ludovicus 2020.10.29 85 0 소신발언 함 [9] 묘갤러 2020.10.29 150 3 '천천히' [1] 갓겜충아님 2020.10.29 100 0 솔직히 이거 겜 아님 [2] 고라니마스터 2020.10.29 125 -2 로리 샤오린 [4] 페이커 2020.10.29 144 4 몇시까지냐 패치 [1] ㅇㅇ 2020.10.29 178 0 싸우자! [1] ㅇㅇ (211.225) 2020.10.29 91 0 이게 다 추룡인이 각성들고해서그럼 [4] 수램 2020.10.29 160 7 건포 개선은 진짜 갓패친데 싹 묻혔네 [3] 쥐람다 2020.10.29 132 3 천천히 하라고해서 천룡인임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9 135 1 의견 다르다고 싸움거는거 보이면 차단함 [5] 하리미 2020.10.29 17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9 02: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