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맨날 챈에 불내는것들 난 잘 모르겠음


정보 부족하다 싶으면 모작권 방어훈련에 쓰던거 대공으로 쓰고 레이드도 안치고


이러다 정보 좀 남는다 싶으면 다시 방어훈련하고 레이드도 치고 카케도 까고


상황 맞춰 쓰고 살다보니 이제 별 생각 안드는데

융합은 중복걱정없는 각성캐만 다 박고있는데

아직 각성캐도 다 안끝났고


그래도 건틀렛 마스터까진감


완벽하게 육성 끝난 캐릭터만 쓸수 있는게 아닌데



근데 레이크는 십새끼임 나도 만든다 기다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