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룡인 유입인데 나도 천천히 하려고 했는데 지원보상 기간이 빡빡해서 그거 안에 한다고 진짜 후다닥 해버리고 나니까 현타와서 출석만하게 되던데
너희가 천천히 하라고 해도 그거 얻으려면 강제로 빠르게 컨텐츠 달리게 되서 지치게 됨ㅇㅇ;;; 이거 걍 날짜 제한 없애던가 하는게 먼저일거같음.
추룡인 유입인데 나도 천천히 하려고 했는데 지원보상 기간이 빡빡해서 그거 안에 한다고 진짜 후다닥 해버리고 나니까 현타와서 출석만하게 되던데
너희가 천천히 하라고 해도 그거 얻으려면 강제로 빠르게 컨텐츠 달리게 되서 지치게 됨ㅇㅇ;;; 이거 걍 날짜 제한 없애던가 하는게 먼저일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