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새낀 분탕을 너무 죶같이치네 ㅇㅇ 추천 40 비추천 6 댓글 9 조회수 1306 작성일 2020-10-29 03:15:55 https://arca.live/b/counterside/8962917 나만의작은카사 만들기 작업중이냐?이새끼는 지는 소신발언하는지 지가 분탕치는지 갈피를 못잡고 불타고있네겜이야기만하고 겜칭찬만 하고싶음 톡룡인마냥 포럼으로 꺼져 거기 드글드글하니까 추천! 40 ( 8) 비추! 6 ( 3) 공유 댓글 [9] ㅇㅇ (218.234) 2020-10-29 03:16:52 삭제 수정 완장 어제 꼬접하는 념글 다 정리하면서 저 첫번째꺼는 냅두더라 펼쳐보기▼ 카일윙 2020-10-29 03:16:53 적당히쳐해야지 사람 좆같게 병신같은 징징글만 쳐쓰니까 뭐라하는거아냐 펼쳐보기▼ ㅇㅇ 2020-10-29 03:21:32 니 하는짓이나 적당히해 니같은새끼들때매 갓겜충챈이니 존나 꼬이는거니까 뭐 존나 쓸데없이 불타는것도아니고 탈만하니까 타지 이전보다 나은데하고 고인물티내면서 못버티는애들 꼽주는게 정상이냐? 펼쳐보기▼ 카일윙 2020-10-29 03:21:58 탈만하긴 존나 억지나 쳐부리면서 팩트는 안보고 좆같다고만 하는데 시발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0-29 03:23:59 그럼 팩트안보고 분탕치는 그놈을 저격해야지 못버티는놈 접을놈 접으라는게 말이냐 갓겜충아 억지부리는건 너야 겜까이니까 그냥 마냥 죶같은거같은데 말마따나 불타는거보기싫음 포럼으로 꺼져 펼쳐보기▼ 카일윙 2020-10-29 03:24:55 너나 게임에 불만있으면 포럼으로 꺼져서 거기서 개선글싸 커뮤에서 염병떨지말고 펼쳐보기▼ ㅇo 2020-10-29 03:43:16 금태가 아카 본다고 했는데 불만있으면 여기서 쓰는것도 맞지 않겠노? 펼쳐보기▼ ㅇㅇ (58.237) 2020-10-29 03:45:21 삭제 수정 *수정됨 커뮤엔 어떤 글 쓰면 되냐 카린뷰지쯉쯉 이런거는 되는거죠 선생님 펼쳐보기▼ 카사는킹갓겜 2020-10-30 04:26:47 오잉?? 포럼은 글 올라오는게 많지는않지만 거기 카사 까는게 겁나 심해서 안간지 꽤 됐는디 ㅋㅋ 지금은 좀 달라졌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에이지 확인사살 ㅇㅇ 2020.10.29 39 0 곧시작이래 콘쓰려고만듬 2020.10.29 29 0 뉴에이지 언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색인 2020.10.29 126 0 앞광고였노ㅋㅋㅋㅋㅋㅋㅋ 독호메 2020.10.29 50 0 깨쓰통도 입금 받고 하는거였네 [4] 선반위곰인형 2020.10.29 155 0 아니 겜에 불만있는거 알겠다고 [10] 카일윙 2020.10.29 338 -17 앞광고면 진짜 28일 패치노트에 엄청난 자신감이 있었네 ㅇㅇ (218.234) 2020.10.29 52 0 뒤에 배경으로 힐데누나 나온다 소닉 2020.10.29 53 0 시작한다 ㅇㅇ (1.243) 2020.10.29 57 0 갓겜충 진짜 뒤져!!!!!!!!!!!!! [3] CCCAAA 2020.10.29 121 1 카사하면서 느끼는 가장 큰 의문은 [1] ㅇㅇ (121.189) 2020.10.29 130 2 시작했다 페이커 2020.10.29 48 0 또 싸우네 갓겜충아님 2020.10.29 63 0 이번 유튜브 영상은 includes paid promotion이라고 뜨네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9 89 0 생각해보니 40~45렙 <~~~~ 빨리 찍게해주면 스비가 이득아냐? [6] 꿀때지 2020.10.29 104 -1 아니 병신겜 업뎃 다운하는데 왤캐 오래걸림?? [1] ㅇㅇ (125.191) 2020.10.29 42 0 난 뭔겜을하든 천천히충임 ㅇㅇ (211.43) 2020.10.29 73 0 2중 저격 개미쳤네ㅋㅋㅋㅋㅋ [7] 보노본호 2020.10.29 181 0 상연이가 어캐 입털지 궁금한사람은 깨스통 대폭발 유튜브 채널로 색인 2020.10.29 76 0 아이 싯팔 영상에서도 카운트 다운 나오는거 뭐냐고 [2] ㅇo 2020.10.29 69 0 메카닉 만날 때마다 숨이 턱턱 막힘 [1] 테엥마망 2020.10.29 76 0 패노 그대론데 방송은 왜 본담 [1] ㅇㅇ 2020.10.29 77 0 아 ㅋㅋ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29 34 0 이새낀 분탕을 너무 죶같이치네 [9] ㅇㅇ 2020.10.29 1306 34 밥말고 피자먹는중 [12] 늒네쟝 2020.10.29 96 0 이새끼 나만 띠겁냐? [11] 나만양하림에델알렉스야누스업어 2020.10.29 1329 42 금태 처신잘하라구 ㅇㅇ 2020.10.29 31 0 ㅋㅋ 인터뷰에서 뭐라 말할지 궁금하노 [3] ㅇo 2020.10.29 63 0 아니 인터뷰 채팅 보는데 [2] ㅇㅇ (118.176) 2020.10.29 78 1 근데 걍 한말인데 메타트론 맞는거같은데? [2] 아담한 2020.10.29 112 0 인겜 이렇게 예쁜데 왜 운영을 못하는거니 [3] 상점누나가좋아 2020.10.29 86 0 다음 신 캐릭터는 메... [1] 위천마펀치 2020.10.29 122 0 장웨이 나오면 타워임 [1] 콘쓰려고만듬 2020.10.29 52 0 ???:메..카닉 [2]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0.29 64 0 -메- 그건바로 엔젤릭 버스터야 [2] leakas 2020.10.29 70 0 패치노트 사실 다 안 읽은 사람 [4]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29 88 1 2분남았다 [1] 소닉 2020.10.29 81 0 겜안하는 분탕 많네 ㅋㅋ [13] 토깡이 2020.10.29 195 -1 모든 예상을 뒤엎고 신캐 이름 메이플로 등장 선반위곰인형 2020.10.29 47 0 각성 남캐 나오면 어떨거 같냐? [1] ㅇㅇ (113.43) 2020.10.29 42 0 메.. 메이슨 용병 사무소 쟝웨이 ㅅㄱ [5] 부사장이수연존나박고싶다 2020.10.29 244 5 솔직히 옌 보다는 유미가 [7] 페이커 2020.10.29 114 1 트랜스포머에 메타트론 있던거 아니었냐 [1] 보노본호 2020.10.29 78 0 밥은 먹고 챈질하니 카붕이들아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29 25 0 솔직히 태포상점 곱창난거 마음에 안듬 [2] 위천마펀치 2020.10.29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9 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