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캐릭이 대체 언제 세지지? 하는거임


진짜 대놓고 강한 류드나 에델이 스토리 견인해주는거지 걔네 제끼면 동렙에 다른캐 들고가도


넉백 신나게 구르고 딜타임 못잡고 뒤진다던가 탱(탱못함)하던가


적성핵 개편해줘서 + 모작권 매일 2개씩 + 월정액으로 하나 더 받았으니까


나는 정말 맘에 드는 쓰알은 한돌 바로바로 해줄수있었음. 그게 류드고 에델임




그후에 다른애들 키워보려고하면 뭔가... 뭔가 70렙까지는 육성이 막히지 않는데 그렇다고 걔가 뭘 해낼수있는 상태도 아님


그리고 80렙 들어가면서 렙업이 존나 급격하게 느려지기 시작함 


어떻게든 다른애들도 키워보려고 3소대에 넣은뒤 쫄작용 소대 하나로 편성해서 보내보면 위에 쓴대로 역할을 못해서 개판남


1소대에서 이미 만렙가까이 육성되서 허리를 잡아줄 소총병이라도 집어넣어야 파티가 굴러가고


그래서 딜 그래프 봐보면 결국 소총병이 딜 다해놓은걸 보게됨 70렙친구들 해봐야 2만딜 3만딜 넣고있음



할배들은 캐릭렙보다 장비가 중요하다고 하는데 뉴비한테 템이어딨음 해봐야 흰파템 공공옵 방체옵 맞춰끼워 보내면 다행이고


대부분 세트도 못맞춰서 어설프게 막 안티레인저+안티스나+안티시즈+공격 이따구로 들고다니는데


뭘해야 강해지는지 모르니까 렙업이 답인가? 하고 봤더니 렙업의 끝은 융합핵 75개 한계돌파인거임


이러니까 무슨 쳐다도 못볼 나무보는거같아서 숨이 턱하고 막히는거임



이후에 이 어중이떠중이들 데리고가서 건틀렛가서 개쳐맞아야되는건 나중에 얘기하고


쫌... 쫌 많이 병신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