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깨스통 아카라이브 많이 보나보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27
작성일
댓글
[1]
독호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씨발 니들이 그렇게 말하면 안되지
[3]
136
1
연 내=12월 31일 국룰아니냐?
22
0
부스팅(융합핵 1개, 정보 1000개)
34
0
10월말 컨소시움 업뎃 <~~~~ 개실망스러웟잖어 ㅋㅋㅋ
75
-2
교류??????
33
0
기부가 교류였어?
53
0
이번에는 홍보 차원인가
[4]
88
0
상연이도 건얘기만 나오면 분위기 ㅈㄴ 험악해지는거 알고있나보넼ㅋㅋㅋㅋ
89
0
건모티콘 등판 ㅋㅋ
46
0
데빌 금태 ㄷㄷ
159
0
즐기는자 모드?
44
0
어 뭐야 뭐 방송<~~~ 함?
[5]
128
-1
안녕하십니까, 류금태로 3행시 해보겟습니다.
[15]
1177
40
근데 이번 패노가 갓이었으면 좋았을텐데
41
0
걍 나는 패치끝나고 스토리 쭉보고나서 판단할래
42
0
분탕을 즐기는자 모드 ㅋㅋㅋㅋ
41
0
금태 어디감
[1]
59
0
양심 ㅇㄷ
[4]
159
3
이겜은 유독 천천히 하기 꼬운 뭔가가 있음
[2]
63
0
현 패치 요약 이거아님?
[1]
106
0
무적의논리
[5]
190
-7
중계달리지마
[4]
1411
-1
아니 아찐콘도 있네ㅋㅋㅋㅋ
65
0
깨스통 아카라이브 많이 보나보네
[1]
127
0
아키콘 등반 ㅋㅋㅋ
69
0
아찐콘ㅋ ㅋㅋㅋㅋㅋㅋ
79
0
할로윈 미션같은거보면
33
0
근데 이겜은 공식 채널 없음?
[2]
71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뉴에이지
35
0
근데 패치 나만 아무느낌 없냐
[3]
92
1
ㅋㅋㅋㅋ 흑역사 까발린거 아네
94
0
뉴에이지 확인사살
39
0
곧시작이래
30
0
뉴에이지 언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27
0
앞광고였노ㅋㅋㅋㅋㅋㅋㅋ
50
0
깨쓰통도 입금 받고 하는거였네
[4]
155
0
아니 겜에 불만있는거 알겠다고
[10]
338
-17
앞광고면 진짜 28일 패치노트에 엄청난 자신감이 있었네
53
0
뒤에 배경으로 힐데누나 나온다
53
0
시작한다
58
0
갓겜충 진짜 뒤져!!!!!!!!!!!!!
[3]
122
1
카사하면서 느끼는 가장 큰 의문은
[1]
131
2
시작했다
48
0
또 싸우네
63
0
이번 유튜브 영상은 includes paid promotion이라고 뜨네
[2]
9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