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금태 어디감 페이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9 작성일 2020-10-29 03:21:15 https://arca.live/b/counterside/8963028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flow_boom 2020-10-29 03:21:45 이벤트 스토리 쓰고 쉬는중일득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료로 풀면 겜 유입하는 뉴비는 계속 초반에 꼬울수밖에없는데 ㅇㅇ 2020.10.29 71 1 그래도 문제점 아예 모르는거는 아닌데 색인 2020.10.29 61 3 중첩작전 <~~~~ 만들다만 시스템 [1] 꿀때지 2020.10.29 92 3 문제점은 인식했으나 lllBoomerlll 2020.10.29 49 3 기본을 조지고 사료로 맞춘다는건 아니지? ㅇㅇ 2020.10.29 40 0 모작권 갯수 존나부럽네 람다 2020.10.29 47 0 370명 정예흑우들 시청중 ㄷㄷ [2] ㅇㅇ (1.242) 2020.10.29 86 0 아니 씨발 니들이 그렇게 말하면 안되지 [3] IB300i 2020.10.29 136 1 연 내=12월 31일 국룰아니냐? 소닉 2020.10.29 22 0 부스팅(융합핵 1개, 정보 1000개) 구른다 2020.10.29 34 0 10월말 컨소시움 업뎃 <~~~~ 개실망스러웟잖어 ㅋㅋㅋ 꿀때지 2020.10.29 75 -2 교류?????? ㅇㅇ 2020.10.29 33 0 기부가 교류였어? ㅇㅇ 2020.10.29 53 0 이번에는 홍보 차원인가 [4] ㅇㅇ (221.151) 2020.10.29 88 0 상연이도 건얘기만 나오면 분위기 ㅈㄴ 험악해지는거 알고있나보넼ㅋㅋㅋㅋ 색인 2020.10.29 89 0 건모티콘 등판 ㅋㅋ alsmfgo 2020.10.29 46 0 데빌 금태 ㄷㄷ 선반위곰인형 2020.10.29 160 0 즐기는자 모드? 소닉 2020.10.29 44 0 어 뭐야 뭐 방송<~~~ 함? [5] 꿀때지 2020.10.29 128 -1 안녕하십니까, 류금태로 3행시 해보겟습니다. [15]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0.29 1178 40 근데 이번 패노가 갓이었으면 좋았을텐데 색인 2020.10.29 41 0 걍 나는 패치끝나고 스토리 쭉보고나서 판단할래 주화없어 2020.10.29 42 0 분탕을 즐기는자 모드 ㅋㅋㅋㅋ alsmfgo 2020.10.29 41 0 금태 어디감 [1] 페이커 2020.10.29 59 0 양심 ㅇㄷ [4] 십공소 2020.10.29 159 3 이겜은 유독 천천히 하기 꼬운 뭔가가 있음 [2] ㅇㅇ (118.40) 2020.10.29 63 0 현 패치 요약 이거아님? [1] lllBoomerlll 2020.10.29 107 0 무적의논리 [5] 카일윙 2020.10.29 191 -7 중계달리지마 [4] 수램 2020.10.29 1411 -1 아니 아찐콘도 있네ㅋㅋㅋㅋ 페이커 2020.10.29 66 0 깨스통 아카라이브 많이 보나보네 [1] 색인 2020.10.29 128 0 아키콘 등반 ㅋㅋㅋ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9 69 0 아찐콘ㅋ ㅋㅋㅋㅋㅋㅋ 십공소 2020.10.29 79 0 할로윈 미션같은거보면 직무유기 2020.10.29 33 0 근데 이겜은 공식 채널 없음? [2] 겟타 2020.10.29 71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뉴에이지 소닉 2020.10.29 35 0 근데 패치 나만 아무느낌 없냐 [3] 곽두철 2020.10.29 92 1 ㅋㅋㅋㅋ 흑역사 까발린거 아네 페이커 2020.10.29 94 0 뉴에이지 확인사살 ㅇㅇ 2020.10.29 39 0 곧시작이래 콘쓰려고만듬 2020.10.29 30 0 뉴에이지 언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색인 2020.10.29 127 0 앞광고였노ㅋㅋㅋㅋㅋㅋㅋ 독호메 2020.10.29 50 0 깨쓰통도 입금 받고 하는거였네 [4] 선반위곰인형 2020.10.29 155 0 아니 겜에 불만있는거 알겠다고 [10] 카일윙 2020.10.29 338 -17 앞광고면 진짜 28일 패치노트에 엄청난 자신감이 있었네 ㅇㅇ (218.234) 2020.10.29 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9 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