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좋았는데 하면서 타이탄 써먹기 너무 힘들어진거 보고 점점 게임에 흥미가 떨어짐
타이탄 하나보고 게임하던건데 야누스 이프리트나 뽑아대면서 타이탄 뽑을각이나 재고있는거 보니까
갑자기 뭔가 어긋난 기분이 든다
어처피 야누스 응애탱크 원툴이나 다름없는 코핀6이라서 카운터 쓰까덱이 점점 더 기용률 높아질게 뻔하고 차라리 이럴거면 코핀6을 성능을 살짝 하자로 내는대신 타이탄 버프나 해줬으면 좋았겠다
몬가...몬가 타이탄이 보고싶음...
처음엔 좋았는데 하면서 타이탄 써먹기 너무 힘들어진거 보고 점점 게임에 흥미가 떨어짐
타이탄 하나보고 게임하던건데 야누스 이프리트나 뽑아대면서 타이탄 뽑을각이나 재고있는거 보니까
갑자기 뭔가 어긋난 기분이 든다
어처피 야누스 응애탱크 원툴이나 다름없는 코핀6이라서 카운터 쓰까덱이 점점 더 기용률 높아질게 뻔하고 차라리 이럴거면 코핀6을 성능을 살짝 하자로 내는대신 타이탄 버프나 해줬으면 좋았겠다
몬가...몬가 타이탄이 보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