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저기 찍먹 해봐도 될까요??? 떄치 추천 2 비추천 1 댓글 1 조회수 95 작성일 2020-10-31 05:25:02 https://arca.live/b/counterside/9012911 안녕하세요 던전앤 파이터 디렉터 강정호 라고 합니다 던파 그동안 못하는데 (프리카사) 해봐도 될까요? 추천! 2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 나만양하림알렉스야누스업어 2020-10-31 05:25:3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빨간점 이거 ㄹㅇ 효과좋다 베버 2020.10.31 58 0 지부 팁)채용권 많이얻는법 [1] 안될꺼뭐있노 2020.10.31 82 0 창고칸 존나 비싸긴함 망겜만함 2020.10.31 51 0 1일 미접이길래 지웠는데 [3] 페이커 2020.10.31 106 0 건틀렛 코핀6 야누스가 쌔길래 [2] 크제트 2020.10.31 104 0 인벤 확장 100칸에 500쿼츠가 딱임 [3] 람네 2020.10.31 93 0 건틀렛 코핀 미친십새들땜시 니가와 못쓰겟네 [3] 꾸루 2020.10.31 130 0 첫 쓰알함선 머가좋음? [2] ㅌㄱ 2020.10.31 72 0 옳게된 pc [6]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31 122 0 창고 좆같은거를 직설적으로 말하는게 좋을거같음 IB300i 2020.10.31 76 3 얘네떳는데 써? [8] BENARES 2020.10.31 117 -4 창고 팔아먹는건 그럴 수 있음 진짜 문제인건 [12] ㅇㅇ 2020.10.31 1173 39 할로윈 기채패키지 vs 선택권중에 하나 추천좀 [4] ㅇㅇ 2020.10.31 98 0 구인/구직 5일 접었을 때 협력사 다 날라갔음 친추좀 [8] 우기 2020.10.31 118 0 솔직히 코핀 너프하고 타이탄 상향했으면 좋겠음 [1] 사라진다 2020.10.31 68 0 카사말고 다른겜 하나 더 뭐할까 보고있는데 ㅇㅇ (58.123) 2020.10.31 73 0 ✋질문 강화이식 궁금한거 이슴 테엥마망 2020.10.31 50 0 ✋질문 전당2에 꼭 필요하다 하는 거 있음? [2] ㅇㅇ (220.77) 2020.10.31 113 0 하림이 따먹고싶다 [2] 람네 2020.10.31 80 0 레지나 얼음 뷰지에 박고 싶다 페이커 2020.10.31 52 0 건틀렛 엘자 전장 버리고 안티렌저2셋이 더 ㄱㅊ은듯 [2] 우기 2020.10.31 89 0 뷰지영 개꼴리는데 [3] ㅇㅇ (119.194) 2020.10.31 123 0 할배 김카붕! 카운터사이드 복귀를 명받았습니다. [10] Evelynn 2020.10.31 127 7 ??? :저기 찍먹 해봐도 될까요??? [1] 떄치 2020.10.31 95 1 그라나도에스파다 다시하는데 재밌노 [2] 류드말랑 2020.10.31 250 1 건틀렛 타이탄에 서폿덱어떨거 같냐 [6] 건공 2020.10.31 134 0 게이야 이건 좀 아니지 않노? [4] 안될꺼뭐있노 2020.10.31 97 0 건틀렛 인1000 했으니 그만해야지 [2] 우기 2020.10.31 112 0 머임 핫타임 있었음?? [1] 캐빨겜 2020.10.31 77 0 부계 키우니까 아이리 신디 존나 든든하네 [2] ㅇㅇ 2020.10.31 100 1 와 나 모바일겜 개앰창처럼 했나보다 [1] ㅇㅇ (121.172) 2020.10.31 93 0 "헤으윽.. 사렌눈나아 이제 그마안...." [6] 인상깊은이름 2020.10.31 246 0 팔없는 여자친구 vs 다리없는 여자친구 뭐가 낫냐 [10] ㅇㅇ 2020.10.31 1989 0 전당 상점 뭐 부터 사야하냐 [3] 나만양하림알렉스야누스업어 2020.10.31 57 0 난 진짜 이번 코핀6 모르겠다 [12] lllBoomerlll 2020.10.31 182 4 모작권 지금 쓰는 놈들은 '하수'다... [4] ㅇㅇ (58.123) 2020.10.31 119 0 보정을 왜하지 [2] 베버 2020.10.31 83 0 건틀렛 야 이거 재밌다 ㅋㅋ [3] 아담한 2020.10.31 123 0 가은이가 걸래라는건 음해다 [4] ㅇㅇ (211.55) 2020.10.31 72 0 쓰알 코핀 왜 강습함 아님 [1] 냥냥핵펀치 2020.10.31 57 0 매일 모작권을 몇장 살지 고민한다 [5] Ludovicus 2020.10.31 94 0 에블린 각수연 출격기 버티냐? [1] ㅇㅇ (58.123) 2020.10.31 56 0 이거어케깨?? [6] BENARES 2020.10.31 75 0 신규 솔져로 얘들 어떠냐 [8] ㅇㅇ 2020.10.31 114 3 와 레이드 존나 쉽네 [1] Cabala 2020.10.31 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31 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