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코레겜의 잔재라거나 다른겜에서는 이런적 없다 하는 식은 너무 타겜 떡밥 걸리기 쉬운 전개 같아서 위험하다고 생각함


가챠겜에서도 창고 팔아먹는 케이스는 수도없이 많음. 7 브 샄 등등 여러 겜에서도 캐릭창고 아이템창고의 개별확장 팔아먹고 있어서 이런거 비교하기 시작하면 다른 영역으로도 비교가 확대되어 밑도끝도 없는지라 '주화-쿼츠 간 가치비율이 변동되었는데 이런 창고쪽은 이에 발맞추지 못해 너무 창렬하다 좀 바꿔주든가 기본 창고용량을 늘리든가 해줘라' 이런 식으로 이야기가 나와야 맞지 않나 싶은데 의견을 듣고싶음


그리고 완장들은 이게 타겜비교글 같다 생각들면 잘라도 됨. 어쩔수 없이 타겜 이야기가 나오게 되는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