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치게 비싸다는거임
창고 안 팔아먹는 가챠겜들은 애초에 N호기를 못 키우게 하는 게임들이고
창고를 팔아먹는 가챠겜은 중복 캐릭을 증표나 조각같은걸로 환산 안해주는 게임들임
보통 이런 겜들이 장비 파밍도 같이 메인 컨텐츠로 내세우고
카사가 출발이 코레든 뭐든 가챠가 된 지금도 어쨌든 후자에 속함
카사 창고의 진짜 문제는 팔아먹네의 문제가 아니라
좆만하게 늘려주면서 비용은 더럽게 비싸네 가 맞는거임
그것도 모자라서 함선칸까지 팔아먹고
캐릭칸 5칸 100쿼츠
사실 가챠로 넘어오면서 이쪽 부담은 좀 덜함
장비에 비해 덜하다는거지 가격 자체는 존나 창렬함 진짜
이것도 타고 오르면 융합 문제에 도달하는데 주로 sr에서 발생하는 문제고 뭔 얘기인지는 다들 공감할거임
장비 5칸 50쿼츠
이게 진짜 문제임
카사의 장비는 매우 매우 악질임
셋옵? 부옵? 딴겜도 다 가졌음
근데 그 게임들이 안가진 유일한걸 카사가 가짐
카솔메를 나눠놓은거임
이게 진짜 개씨발 시스템이다
전당의 추가로 장비 공급량이 또 늘어나게 됐는데
카솔메로 나눠놓고 셋옵으로 또 나누고
주마다 먹을 수 있는 양도 한정되서 함부로 갈기에도 난감
결국 세트 안나오면 계속 창고에서 썩게 되고
지금 다이브야 장비 없어도 대가리 다 깨는데 지장없지만
예고된 다이브 확장이 되면 32 * 4 어마무시한 칸을 기본으로 먹고
여기서 또 쓰는 캐릭 계속 바꿔끼게 되면 기본적으로 먹는 장비칸도 어마무시하게 먹게 됨
무한으로 늘려달라곤 안함 그러면 환급량이 어마무시하게 나올테니까
10칸 50쿼츠 정돈 해줄 수 있잖아
가뜩이나 쿼츠 가치도 올려놓고
함선칸은 1칸에 100쿼츠
진짜 무한으로 줘도 상관 없다고 봄
수집욕을 떠나서 애초에 지들도 나름 전략의 일환이라고 함선 내세웠으면
선택지를 칸 고민 없이 쓸 수 있게 해줘야할거 아니야
5지부만 열어도 9칸을 써야되는데
쨌든
창고도 bm인 만큼 무한으로 늘려달라 했다간 쿼츠 엄청나게 풀릴거고 회수도 곤란할거임
그러니 타협점을 봐서 할인 좀 하자 진짜..
장비칸 진짜 존나 모자라 딴겜에서도 부족한게 1이면 카사는 10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