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창고 환급되면 뭐하지 ㅋㅋㅋㅋ 베버 추천 3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7 작성일 2020-10-31 06:29:59 https://arca.live/b/counterside/9013939 일단 신디 스킨 사고기분이다 길드 기부도 쿼츠로 한번 해주고남은 건모티콘 풀매수 해야지천장칠거 대비도 해야되니 저축도 필수 추천! 3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7] 히메코달린다 2020-10-31 06:30:27 형님 이 새끼 웃는데요? 펼쳐보기▼ TLCrow 2020-10-31 06:30:29 야 야 탄내난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31 06:30:32 ㅇㅇ 2020-10-31 06:30:41 1q2w3 2020-10-31 06:31:00 Ryude 2020-10-31 06:31:18 쪼시0 2020-10-31 06:31:4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념글좀 화나네 [4] 몰름보 2020.10.31 117 0 친구새끼는 기부 매일 올쿼츠 한다는데 [4] 이디스애호해 2020.10.31 112 0 건틀렛 실비아 전장은 셋바 투자할 가치가 있는거 같음 [7] 크제트 2020.10.31 149 0 펜드 전방 수류탄 mk2 됬냐 [3] 그라시아스 2020.10.31 70 0 하스스톤 까다로운 선택 아직도 봐도 봐도 웃김 [3] 헥토르 2020.10.31 375 0 건틀렛 서포터덱 욕 나오네 [7] 테렌스후드 2020.10.31 220 -3 이거 쓰알 선택임 랜덤임? [8] 우기 2020.10.31 126 0 본인 사실 정보부족 느낀적 없음 [4] ㅇㅇ (218.232) 2020.10.31 85 -1 카사 매출 수준이 어떠냐 [3] 구르메아줌마 2020.10.31 124 0 명방 비교한 기사 아직도 웃김 베버 2020.10.31 84 -1 팥고물하니까 야설생각나노 씹ㅋㅋㅋㅋ [2] 그라시아스 2020.10.31 146 0 본인 1기부는 쿼츠로 함 [6] 뷰룻 2020.10.31 101 0 스비에서 알바 풀었다 [10] ㅇㅇ 2020.10.31 177 5 밸패로 인한 새 청문회 기대된다 [1] 닼쉪 2020.10.31 79 1 굉장히 궁금한게 있는데 [4] ㅇㅇ (210.183) 2020.10.31 74 0 창고 크기에 불편을 느끼신 유저분들을 위해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31 93 0 사실 창고칸이랑 같은 맥락으로 지부 <~~~ 도 비싼거같은데 [11] 꿀때지 2020.10.31 170 4 솔직히 캐릭창고는 초월,융합 때문에 지랄나는게 큰거 같은데 ㅇㅇ 2020.10.31 60 0 평점 4.0까지 만들어줬으면 팥고물이라도 줘야되는거 아닌가 [3] krispydonut 2020.10.31 127 7 코핀 vs 신은나, 레이크 뭐 만듬? [6] ㅇㅇ (222.237) 2020.10.31 112 0 창고문제 지지합니다 금태링다메다메 2020.10.31 55 0 양하림 <~~~ 이 새끼 너무 적폐야 [4] 74 2020.10.31 138 1 주말에는 카사 6시간정도씩 하는 듯 우기 2020.10.31 64 0 창고 환급되면 뭐하지 ㅋㅋㅋㅋ [7] 베버 2020.10.31 127 3 내 이성은 코핀6 만들어라고 말하는데 [2] 오새린 2020.10.31 106 1 건틀렛 서폿덱 어떻게 뚫어?? [5] ㅇㅇ 2020.10.31 118 0 고인물들이 숨기고 있는 비밀.png [6] 망딩이 2020.10.31 190 3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단다.. [1] ㅇㅇ (162.224) 2020.10.31 53 5 스스로 메카박이라고 하는 사람들은 전당도 메카로 깨지? [5] ㅇㅇ (222.105) 2020.10.31 89 0 당연히 창고 무한은 어떤겜도 불가능하지 [1] ㅇㅇ (180.229) 2020.10.31 107 0 이지수로 서폿덱 못잡네 쪼시0 2020.10.31 83 0 창고칸 문제는 언제고 터질거같긴 햇음 [21] 꿀때지 2020.10.31 1363 36 광고 이거 뭔데 ㅋㅋㅋㅋㅋㅋ [4] 망겜만함 2020.10.31 166 0 전당 2 도움! [3] ㅇㅇ (61.72) 2020.10.31 82 0 근데 나는 컴맹이라 모르지만 [4] Ryude 2020.10.31 84 0 솔메 메이즈랑 고르디에도 셋바 돌려줘야하는데 [1] 이터니움 2020.10.31 64 0 야누스 먹을때까지 숨참는다 [4] ㅇㅇ 2020.10.31 66 0 함선 2스 안써지는 버그는 뭐냐 [2] 람네 2020.10.31 67 0 보니까 점수 높을수록 펜드 기용률이 더 높네 [1] 1q2w3 2020.10.31 85 0 창고 무한은 기술적으로 불가능 할거 같은데 [9] 쮎 2020.10.31 214 -3 카사가 창고팔이 하는 이유 [1] 뷰룻 2020.10.31 129 3 29일차 진행상황 [1] ㅇㅇ 2020.10.31 95 1 창고 크기에 불편을 겪으신 유저분들을 위해 [2] 양하림 2020.10.31 110 0 뭐?? 스킬 봉인이 대세라고???? [5] 제이크 2020.10.31 156 7 생각해보니 팬드 진짜 무섭다 [1] 베버 2020.10.31 10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31 06:38 +1 +2 +3 +4